1cm 미니북 세트 - 전3권 1cm 시리즈
김은주 지음, 양현정.김재연 그림 / 허밍버드 / 2017년 7월
평점 :
품절


 



여성들의 워너비 그림 에세이. 2013년 출간 이후 꾸준한 인기로 60만 부, 270쇄를 돌파한 '1cm 시리즈'가 새롭게 나왔네요. 벌써 '일 센티 첫 번째 이야기, 일 센티 플러스, 일 센티 아트까지' 3권의 시리즈가 독자들의 감성을 어루만져 주었는데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그림, 공감 가는 글귀로 소장각을 세웠던 '일 센티 시리즈'를  MINI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포켓 형으로 여성분들 핸드백에도 들어갈 수 있게 작고 가벼워져 어디든 데리고 다니기 좋은데요.  특히 한정판 MINI 에디션을 구매하면 컬러링 엽서를 증정해주더라고요. 그동안 3권 짜리에 부담이 있었던 분들에게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1cm 첫 번째 이야기는 <1cm> 시리즈의 시작인 책입니다. 당시 귀여운 그림과 감성적인 필력이 더해져 요즘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림 에세이 형식의 선두주자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무미건조했던 일상을 신선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관점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재치와 위트, 감성을  더한 <1cm+>는 첫 번째 시리즈에서 다 못다 한 이야기를 더하고, 촌철살인 일상을 전하고 있는데요. 맞아맞아! 무릎을 탁 치며 즐겁게 웃고, 새롭게 알게 된 사실에 아이디어가 번뜩이며 살아나고, 주변의 슬픈 이야기에 같이 슬퍼해주는 공감력을 올리는 책. 메마른 감성에 촉촉한 단비를 내려줍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명화, 사진 등을 다양한 아트 컨셉들로 새롭게 만들어진 일러스트. 그 외에도 캘리그래피, 콜라주, 자수 등 다양한 기법과 콜라주한 그림과 글이 담긴 필자가 가장 사랑하는 시리즈입니다. 소장하지 않고서는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이야기가 책 속에 가득합니다.

 

 

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설탕 한 스푼, 감성 한 스푼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싱거운 일상에 갖가지 조미료와 향신료가 어우러질 때 맛깔스러운 일상으로 탈바꿈 되는 경험! 힘들고 지칠 때, 휴식이 필요하거나 즐거움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1cm 시리즈와 함께라면 기쁨이 두 배가 될 것 같아요. 더 작고 귀여워진 '1cm, 일센티 한정한 Mini 에디션으로 싱그러운 일상을 만끽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