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컬러링북
무한도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대한민국 장수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잠시 휴지기에 돌입했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라는 광고 카피처럼 쉼은 더 높은 도약을 위해 필요한 과정이란 생각이 듭니다. 아쉬움도 달랠 겸 무한도전 멤버들을 한자리에서 보고 싶은 무한도전 팬들에게  알리는 희소식! 그동안의 무한도전 방송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컬러링 북이 출간되었습니다. 2종의 스티커도 함께 있어 무한도전을 추억하는데 그만입니다.

 

 

색감을 하나하나 칠해가는 과정을 통해 집중력과 재미, 완성하는 성취감이 있는 컬러링을 무한도전 도안으로 만나다니 뜻밖이죠? 《무한도전 컬리링북》도안들은  그동안 방송에 나왔던 옷, 헤어스타일, 유행어, 섹션 제목이 담겨있어 무한도전 애청자에게는 흥미로운 애장품이자 무한도전을 기억하는 소장품 중 진정한 끝판왕!

 

 

 

​11년 동안 500여 편 이상의 주제와  섹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비티', '의상한 형제, '바보전쟁', '무인도 특집', '좀비특집' 등 무한도전 중에서도 가장 있기 있던 시리즈를 구성했는데요.  그때 그 장면의 웃음과 감동을 컬러링으로 만나보니 새롭습니다. 다만 현재 멤버들로만 채워져 있다 보니  예전 멤버를 그리워하는 분들에는 약간의 아쉬움으로 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언제 다시 완전체인 무한도전을 만날 수 있을지도 기대되는 컬러링북 슬슬 색칠해 봅니다.

 

 

컬러링은 모두가 똑같이 그릴 필요 없이 나만의 개성으로 만들어가는 스타일북인데요. 과거 색연필로만 한정되어 왔던 것을 탈피하고 정말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작품도 심심치 않게 보았습니다. 사인펜, 물감, 컬러 중성펜, 워터칼라, 브러쉬펜 등등 하나의 작품이 될 정도로 인기 있는 취미 중 하나가 되었죠.

 

 

 

 

마지막으로 스마트폰과 인터넷에 중독된 분들에게 다른 손 근육과 뇌 근육을 운동시키는 좋은 취미 하나 권할까 합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 같이 해보면 좋은 것 같아요. 컬러링을 하는 동안  스마트폰과는 잠시 안녕, 어떤 색깔로 칠할까 상상력도 발휘되고,  느낌 대로 손 가는 대로 색칠하는 과정을 즐기는 휴식이 될 수 있으니까요. 물론 그림 그리기와 가깝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고, 부담 없이 나만의 금속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힐링 테라피! 무한도전이 다시 방송되는 그날까지, 컬러링북으로 위안을 얻고 있을게요. 모두 잠시만 안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