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레고 역사 80년 동안 기업으로서는 크게 주목 받지 못한 레고를 십여차례 방문하면서 취재했다고 해서 관심이 갑니다. 파산이라는 소문까지 돌 정도로 최악의 매출 부진을 겪었던 레고그룹의 이야기. 그리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사로잡은 레고의 재도약! 제목처럼 쌓아올린 경영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2. 실리콘밸리가 주목하는 혁신기업가이자 미래학자인 저자를 통해 앞으로 곧 다가올 4차 혁명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변화가 너무 빨라서 따가가기가 버겨워요. 눈깜짝 할 사이에 인공지능이 우리곁에 왔고,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대단히 빨리 숙지하고 예측해야 할 변곡점에 선 듯 보입니다.

 

 

 

 

3. 중국에 이어 이제는 기회의 땅이 된 아프리카. 전 세계적으로 아프리카에 주목하는 이유를 들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비즈니스, 기술, 인재들로 무장하고 변방에서 세계의 중심으로 점점 들어오고 있는 아프리카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4. 1인 출판사가 늘어나고 있어 관심이 갑니다. 책을 내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신인작가를 발굴하기 꺼리는 출판사 내부의 풍조때문에 기획, 편집, 제작, 마케팅까지 도맡아 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모두 책을 쓰고 싶다는 열망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꼭 읽어보고 싶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4-02 22: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doona09 2016-04-03 14:46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