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매년 이맘 때면 궁금해지는 내년 트렌드. 꼭 맞아 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내년 어떤 것들이 유행하고, 잘 팔릴지 예측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2016년 원숭이 해를 맞아 재주 많은 일꾼들이 많아길 바라며 어떤 것들을 소비 트렌드로 이끌어갈지 주목하고 싶네요.

 

 

 

 

 

 디지털 시대가 도래했지만 아직도 마음을 움직이는 아날로그 적 글씨기가 중요합니다. 어떤 단어, 표현, 문구를 쓰면 더 잘 팔릴지 고민하게 되는 글쓰기! 체계적인 마케팅 세일즈 글씨기를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메일,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적용하는 글쓰기의 기본 규칙부터 스토리를 작성하는 요령, 저작권 문제 등 바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팁을 전수 받고 싶습니다.

 

 

 

하루 5분! 메모를 습관화 해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하고 싶습니다. 저자는 메모를 통해 창의적인 생각의 원천이라고 했는데요. 소셜 시대에 각광 받는 아날로그적 행동 '메모'가 어떤 힘을 발휘 할지 궁금하네요.

 

 

 

 

 

 

 EBS 지식채널e를 즐겨보는데요. 이번에 출간 된 <경제e>는 '경제 시리즈'의 내용만 엮은 것으로 경제 분야의 주요 개념과 화제 거리가 되고 있는 사안을 다루고 있어 매우 흥미로워 보이네요. 경제 원론까지 배울 수 있고, 시사할 쟁점도 제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시사하느 바가 크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12-01 23: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doona09 2015-12-02 00:43   좋아요 0 | URL
넹 :-) 표맥님도요! 따뜻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