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 (관광지.맛집.펜션 할인 쿠폰, 축제 여행 지도 수록) - 여행 계획 필요 없이 무작정 GO!, 개정판 주말여행 코스북
유연태 외 지음 / 길벗 / 2014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주 5일 생활권 시대, 사실상 금요일도 이제 주말에 속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주말에 어떤 계획들 하고 계신가요? 늦잠과 함께 뒹굴뒹굴~ 밀린 빨래를 하기도 하기도 하고요. 주말을 이용해서 해야 할일들, 하고 싶은 일들이 많은데요. 당일, 1박 2일로 부담 없이 여행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완벽한 코칭을 도와 줄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와 자동차만 있다면 대한민국 어디든지 다 내세상~~~~ 자~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둘러볼까요?

 

사실상 국도와 고속도로가 잘 되있어 이제 대한민국은 어디든지 자가용만 있다면 갈 수 없는 곳이 없어요.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은 5명의 저자가 전국을 누비며 가장 아름답고 가볼만 한 곳을 엄선했답니다.  테마별, 목적별, 계절별, 지역별, 당일과1박 2일,2박3일 여행을 가능 하도록 준비되어 있는 자동차 여행코스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좋아요.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지 떠나고 싶을 때 떠날 수 있다는 게 묘미죠! 버스나 기차를 놓쳐 발만 동동구를 필요도 없고, 내 맘대로 발길 닿는 대로 출발하고 돌아올 수 있어요.  특히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요.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아름다운 관광지와 명승지, 누구에게 공개하기 아까운 드라이브 코스들은 나만 간직하고 싶네요. ^^

 

★ 계절별 드라이브 코스 베스트 3

★ 연인 드라이브 코스 베스트 3

★ 내 아이가 행복해지는 가족 드라이브 코스 베스트 3

★ 혼자 가면 좋은 드라이브 코스 베스트 3

★ 심야 드라이브 코스 베스트 3

★ 미식가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지역별 베스트 먹거리

★ 제주도 드라마 촬영지

★ 전문 여행작가들이 뽑은 버킷리스트 여행지 베스트 100

정말 가봐야 할 곳 ! 가보고 싶은 곳! 너무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되는 '여행'...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 먹은 음식, 멋진 풍경이 모여 그 곳의 이미지를 결정 짖는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을 떠날 때 너무 복잡하고 거창한 계획을 세우게 되면 떠나기 전부터 심신이 지칠 수 있어요. 차라리 무작정 떠나 보세요. 나를 어디든지 데리고 떠날 수 있는 자동차만 있다면 '바로 여기가 파라다이스'니까요.

 

참,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앞, 뒷면을 살펴보세요.  '쿠폰'과 '대한민국 대표 축제 여행 지도'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