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없이 떠나는 주말여행 코스북 - 여행 계획 필요 없이 무작정 GO! 티켓 한 장으로 즐기는 당일, 1박 2일, 2박 3일 기차 버스여행 완벽코칭
김남경.김수진.박은하 지음 / 길벗 / 201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선선한 가을 바람과 적당한 일조량! 딱 야회활동하기 좋고! 여행가기도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름 휴가를 제때 가지 못했던 분들은 대체공휴일이 처음 시행되는 올해, 5일의 법정 공휴일과 연차, 월차를 이어붙여 꽤 오랫동안 여행 갈 수 있는 일들이 많아요.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 긴 연휴의 끝에 부담 없이 1박, 당일치기도 할 수 있는 곳 없을까 고민하는 분이라면 《차없이 떠나는 주말여행 코스북》를 참고해 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차 없이 떠나는 주말여행 코스북》은 말그대로 '차가 없이도 가능한 여행 코스'를 소개하고 있어요. 저 같이 모든게 튼실한 두다리로 해결되는 뚜벅이족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서 더욱 관심을 가지고 정독 했답니다. 정말 다양한 코스를 일러주고 있어요. 일정별, 같이 떠나는 인원별, 계절별, 원하는 대중교통별, 목절 여행 등등.. 어쩌면 깨알 같이 세분화 된 맞춤형 여행지를 소개해 줄까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일단 어떤 테마로 여행을 할지만 정한다면, 아니 어렵다면 어떤 지역인지만 정해보세요. 상황과 목적에 따라 그 곳에서 즐기고 먹고 숙식할 모든 정보를 한눈에 찾을 수 있습니다. 예상 요금과 소요시간까지 체크 해주는 주도면밀함!!

 

 

저번 주말에 '군산'에 다녀왔어요. 책에 소개 된대로 '초원 사진관'과 각종 근대 건축물들, 맛집 투어, 어시장, 바다 등 알찬 당일치기 여행에 만족감을 주었답니다. 가고자 하는 도시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도 알고가면 좋을 것 같네요.  지역이 역사와 배경을 알고 가는 여행과 모르고 가는 여행과는 보고 듣고 느끼는 것에 밀도차이가 상당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요즘 우리나라는 차 없이도 어디든지 떠날 수 있게 교통과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튼튼한 체력만 있다면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여행! 혼자, 연인과, 가족과 , 친구와 우리나라 방방곡곡을 둘러보는 것 어떨까요?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시간 보내는 일은 이제 그만!!!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대중 교통으로 알차고 풍성한 여행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을 !《차 없이 떠나는 주말여행 코스북》를 참고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