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 (관광지.맛집.숙소 할인쿠폰, 제주 관광 전도 증정) 주말여행 코스북
신영철 지음 / 길벗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본격적인 휴가철에 도래하였네요! 장마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렀구요. 이제 떠나기만 하면 되는데.. 어디로 떠나야 하나요?

해외도 좋지만, 우리나라에도 좋은 관광지가 많이 있답니다. 그 중 단연 최고의 휴양지인 '제주'는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 자연 유산 중 한 곳이랍니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멋과 맛을 간직한 제주도.. 저도 아직 제주도를 가보질 못했어요.  사진과 책, 영상으로만 대리만족 하고 있답니다. 혹시 이번 휴가 혹은 북적이는 인파때문에 가을, 겨울에 제주를 찾으실 분들은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 참조하고 떠나시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은 가족 주말여행, 연들의 달콤한 데이트, 싱글들의 휴식여행을 위한 코스가 총망라 되어 있습니다. 불필요한 준비 시간과 준비물, 여행경비도 가볍게 해주는 일석이조 완벽 가이드북으로 자동차만 있다면 '만사오케이'가 되겠습니다. 왜 자동차 여행 코스북이냐 의아한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제주도는 서울면적의 3배에 달아는 크기로 시간이 많은 뚜벅이 족들은 천천히 둘러보기도 좋기도 좋지만요.  자동차나 자전거, 이것도 어려우면 대중교통으로 여행해야 하는 제법 큰 섬이지요.

 

특히 저자는 느림의 철학을 지향하는 느림보라고 합니다. 네비게이션이 없어 주위만 뱅뱅돌다 시간을 보냈던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 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래요. 말그대로 좌충우돌 제주의 골목과 길목을 헤맨 사연을 책 속에 담았습니다. 제주살이 10년 관록으로 창밖의 풍경이 한폭의 그림이 되고마는 드라이브 코스, 차를 버리고 가야만 나타나는 비밀 절경 등이 녹아 있고요. 지역별, 계절별, 테마별​ 코스는 입맛대로 골라 찾기에 좋습니다.

 

 

특히,《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속의 시크릿 선물!  '할인쿠폰'과 '제주 관광지도'​는 덤으로 드립니다.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도를 똑똑하게 즐기는 일곱가지 비법! 이런거는 꼭 체크해 두고 가세요!

빌딩숲에서 탁막힌 시야를 떠나 시간이 정지해 있는 듯 느릿느릿한 제주아일랜드로 떠날 계획 중이신가요? 제주도는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을 읽은분과 읽지 않은 분으로 나뉜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아는만큼 보이는 여행지에서의 불필요한 사건사고를 줄이기 위한 책으로 손색이 없어요. 둘이서, 둘이상, 혼자라도 좋아요! 제주도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 자동차여행 코스북》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