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몇명 스토리 2
윤종문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총몇명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4월
평점 :

1권 보고 너무 재미있어 다음 이야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던 코믹스. 벌써 2권이 나왔다. 《총몇명 스토리》는 민모리와 가족들 그리고 나천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담고 있다. 구매시 총몇명 스토리 인스를 제공하니 초딩친구들은 대동단결! (인스: 인쇄된 스티커의 줄임말로 칼선이 들어가지 않아 가위로 원하는 이미지를 오려 사용 가능, 커팅 스티커라고 함)
짧고 빠르다고 대충 만든 건 아니다. 결코 얕잡아보면 안 된다. 이야기 속에 이야기가 있는 액자식 구성부터, 긴장감 넘치는 스릴, 훗날 어디에서 쓰일지 모를 떡밥(복선)이 병맛과 SF를 넘나들며 펼쳐친다. 작가는 천재가 아닐까 매번 감탄한다.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못 참고 유튜브로 보았지만 총몇명 시리즈는 진정 소장각이다.

이번 편에서는 모리의 이상한 애착 인형부터, 공포의 소개팅, 도플갱어 아빠, 기묘한 다이어트, 괴생명체다. 오징어인지, 외계인인지 알 수 없는 애착 인형이 버리면 돌아오고 버리면 또 돌아오고 끝도 없이 모리네로 찾아온다. 분명 인형의 저주가 있을 듯한데 자세한 것은 책에서 확인하도록!
외모보다 사람 속마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모리에게 친구가 소개해 준 이상한 그녀. 취미는 밥톱 깎이 모리가 좋아하는 건 다 좋다는 은수의 정체는??(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