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의 완벽한 고백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1
이정석 지음 / arte(아르테)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2011년 라인에 등장해 현재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이제는 글로벌 캐릭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의 친구들이 스토리북 시리즈로 독자와 만난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림체는 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린다.

 

총 다섯 권의 브라운앤프렌즈 스토리북 시리즈는 연작소설 형태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웃음을 준다. 그중에서 브라운을 주인공으로 한 《브라운의 완벽한 고백》을 만나보았다.

 

 

 

책을 통해 그동안 알지 못했던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스토리를 알 수 있었다. 생동감 있는 스토리와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조화를 이룬다. 노란 표지에 표정이 없어 새초롬한 브라운의 시그니처 얼굴과 하트는 호기심을 유발하는 특별함이다.

 

 

무뚝뚝해 보이지만 가슴 따뜻하고 세심한 브라운은 친구들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능동적인 캐릭터다. 여자친구 코니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브라운의 진심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스토리를 더 추가해서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도 사랑받을 확실한 콘텐츠다.

 

브라운은 의외로 자신에게 관대하지 못했다. 거절도 잘 못하고, 무섭다고 말도 안 하는 배려심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브라운을 통해 우리 안에 있는 어른이를 꺼내 보며 함께 웃고 웃을 수 있어 행복했다. 다음 편들도 무척 기대되었다.

 

《샐리의 비밀스러운 밤》, 《코니의 소중한 기억》, 《초코의 달콤한 상상》, 《브라운과 친구들》도 읽어보면 좋겠다. 에코백이나 조금 큰 핸드백에도 들어갈 만한 크기라 부담 없이 이동하면서 읽기 좋다. 라인프렌즈에 관심 있는 독자라면 사랑해마지않는 캐릭터 소설을 사 모으는 쏠쏠한 재미도 누리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