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쿄 X 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정지원.정혜선.황지현 지음 / 미래의창 / 2019년 7월
평점 :
품절
이제 브랜드는 단순히 물건을 팔지 않는다. 라이프스타일을 판다. 라이프스타일이란 우리가 먹고 입는 생활 전반을 말한다. 하지만 이제 사전적 정의 대신 진화된 가치관이 말해준다. 고객은 경험을 원하고 라이프스타일은 그와 결을 같이 한다는 것. 저자는 도쿄 사람보다 이방인이 더 많은 도시에서 새로운 삶의 방식을 배웠다.
밥 한 끼를 먹더라도 단순히 미각을 충족시키고 배를 채우던 때는 지났다. 음식점에 들어서는 순간 그 정체성과 가치를 음식으로 오로지 체험했다는 경험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그게 그 장소를 일부러 찾게 만드는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