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노히 2 - 시무룩 고양이
큐라이스 지음, 손나영 옮김 / 재미주의 / 2019년 2월
평점 :
절판


      하.. 너란 뚱고양이, 정말 갖고 싶다..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고양이 '네코노히'가 두 번째 단행본으로 찾아왔습니다. 트위터를 평정한 묘통령,대세 고양이! 우리나라에서는 온라인 대형 커뮤니티에서 이미 짤방으로 돌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소심한 고양이 캐릭터 네코노히를 환영합니다.

《네코노히2》에서는 토끼의 분량이 늘어나 환상의 콤비 플레이로 일상을 웃음 짓게 하죠. 내 이야기 같아 애잔 보스 터지는 표정이 압권인데요. 묘하게 중독되는 귀여움이 인기 비결이랍니다. 2권 단행본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귀염 터지는 마스킹 테이프와 네 컷 책갈피를 드린다고 하니, 소장하지 않고 베길 수 없는 네코노히 신드롬! 함께 덕질해 보아요!

'네코노히'는 ​트위터 연재라는 기존 일본 만화계에서는 보기 드문 사례로 업계의 변화를 이끈 성공적인 작품으로 네 컷 만화의 촌철살인이 돋보이는 만화입니다. 소소한 실패들이 쌓여가지만 열심히 하루를 살아가는 네코노히와 울상 짓던 하루도 무사히 SUCCESS!

 

누가 내 이야기 만화로 만들었냐는 말이 갑툭튀! 많이 경험했던 상황에 배꼽 잡았습니다. 맞아요, 지하철 끝에 앉아 있으면 꼭 저렇게 기대는 사람 있죠. 이럴 땐 이야기도 못하고 앉아 있던 나는 대. 략. 난. 감..

이때 친절한 티벳여우 스나오카 씨가 불쑥 나타나 해결 SUCCESS!! 무척 반가웠답니다.

 

요가 완전 공감! 동작하다 보면 허기져서 운동 내내 끝나고 먹을 메뉴 생각이 둥둥 떠다니거든요. 어쩔 때는 너무 힘들어서 누워서 하는 동작하다가 깜빡 잠들기도 하고요. 고양이 자세 취하다가 트림 나오는 거 어떻게 알았죠? 못 말리는 큐라이스의 공감력! 너무 재미있어요.

네 컷 만화에서 보여주는 네코노히의 소소한 실패가 우리가 흔히 겪는 일상에서 벌어지는 일이라 별다른 대사가 없어도 공감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기분 우울하고, 되는 일 없어 풀 죽어 있을 때 보면 정말 기분이 한 번에 업되는 천연 피로회복제제. 거듭되는 실패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이번엔 꼭 성공해서 'Success'를 외치기를 한마음으로 응원하게 되는 만화입니다. ^ㅅ^ 오늘도  네코노히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