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hemian Rhapsody 보헤미안 랩소디 공식 인사이드 스토리북
오웬 윌리엄스 지음, 김지연 옮김 / 온다 / 2019년 1월
평점 :
절판


어머, 이건 무조건 사야 해!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한국 관객을 울리고 웃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과연 누적관객 천만의 고지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고지가 코앞인 상황에서 뒷심 부족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음악영화이자 그룹 퀸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전기 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의 감동 그룹 퀸을 영원히 담고 싶다면 무조건 소장각!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오피셜북은 20세기 폭스사와 퀸이 승인한 책입니다. 그럼으로 보헤미안 랩소디 공식북인셈이죠!

 

 

책에는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의 서문을 시작으로 퀸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기까지 과정을 담았습니다. '프레디 머큐리'로 완벽 빙의 한 '라미 말릭'의 캐스팅 비화, 라이브 에이드 재현 과정의 우여곡절, 실제 퀸과 완벽 싱크로율을 이룬 배우들의 소감 그밖에 의상, 헤어, 메이크업, 세트.. 그리고.. 영화 속 퀸의 명곡들까지. 진짜 퀸과 프레디 머큐리, 메리 오스틴의 사진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가 의상에 신경을 많이 쓴 탓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의상 디자이너 줄리언 데이는 심혈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화려하고 독특한 프레디의 의상과 헤어, 특징의 뒷이야기와 배우들의 소감도 만나보세요.

 

 

퀸의 팬이라면, 프레디 머큐리를 기억한다면, 영화의 감동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지갑을 모두 드리리!

 

영국을 넘어선 <보헤미안 랩소디>관객수 1위 한국 관객에게 선물 같은 책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퀸과 프레디 머큐리, 라미 말릭을 간직하세요.

 

#Dontstopmenow!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