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쿄 셀렉트 북 - 로컬 트렌드세터가 추천하는 도쿄 아이템 250
강한나 지음 / 니들북 / 2018년 2월
평점 :

일본 도쿄, 언젠가는 꼭 여행하고 싶은 도시입니다. 일본 영화 속에서 그려지는 도쿄는 <도쿄타워>, <너의 이름은.>,<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등에서 센티멘털하게 혹은 모던하게 다뤄져 도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트렌드세터에게 성지 같은 곳입니다.
또 가고 싶은 여행지, 다녀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여운이 오래 남는 여행지는 당신의 오감을 만족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맛, 멋, 쇼핑, 관광지, 잠자리, 그날의 날씨와 바람 등 은은한 향수처럼 기분 좋은 느낌. 그것만큼 좋은 추억이 또 있을까요?



도시는 볼 것이 없다!라고 오해하는 분들을 위해 도시여행자의 눈 높이에서 맞춰 편집되었습니다. 편의점 천국 일본에서 맛봐야 하는 한정 제품부터 만물상 컨셉 어필하는 일본 드럭 스토어, 책 천국 일본의 매력 터지는 서점 탐방, 문구덕후들을 설레게 하는 문구 쇼핑 등. 이색적이거나 매력적인 여행을 로컬 7년차 강한나가 지원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허기지고 힘이 빠지기 마련인데요. 이럴 땐 여지없이, 금강산도 식후경! 이럴 땐 맛있는 음식으로 지친 체력과 기분을 업그레이드해볼까요? 식도락 천국인 일본의 맛 집을 현지인의 눈 높이로 추천해 줍니다.

일본 작가 '마스다 미리'의 책에도 많은 음식과 맛 집이 두루 나오지만, 일러스트라 실재하는 곳인지 궁금했거든요. 헌데 이 책에 소개된 음식점, 제과점, 카페와 겹치는 부분도 있어 체크해 두었다가 꼭 들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지 뭡니까. 생각만 해도 두근거리는 도쿄 여행!

《도쿄 셀렉트 북》은 7년 차 로컬 트렌드세터 '강한나'가 소개하는 도쿄 아이템 250선을 정리했습니다. 도쿄에 가본다면 뭘 먹고, 사고, 가봐야 할지 현지인이 추천하는 코스로 안내하는 검증된 핫 플레이스와 잇템. 당신의 올여름휴가지 목록에 올려 두고 싶은 도시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