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두번째 페이퍼는 만화입니다. 얼마전에 만화 한번 했었는데, 그 사이 신간이 여러 권 있었어요.

 

 

 

 

 

 

 

 

 

 

 

1. 은수저9

2.3. 삼국지 스피리츠 1.2

 

-- 지난번에는 은수저 8까지 썼던것 같은데, 며칠 전에 신간으로 나왔나봅니다.

그리고 최근에 새로 나온 것으로 보이는 삼국지 스피리츠는 1, 2권은 고전인 삼국지연의를 토고 준이 글을 쓰고 아라카와 히로무가 그린 책으로, 앞부분 조금 봤는데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삼국지는 잘 알려진 책이지만, 긴 내용이라서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1. 빙과 4

2. 나쁜상사

3. 파란색은 따뜻하다

 

---  요네자와 호노부의 원작소설을 만화화한 <빙과>도 4권이 새로 나왔고, <다이어터>등으로 잘 알려진 네온비의 신작 <나쁜 상사>는 이번엔 19세이상 관람가라고 합니다. 지난 가을에 나온 책인 <파란색은 따뜻하다>가 원작인 영화<가장 따뜻한 색 블루>로 얼마 전에 극장개봉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도 상영하는 곳도 있을 수 있겠네요.

 

 

 

 

 

 

 

 

 

 

 

1. 나루토 66

2. 나루토 명언집

 

-- 나루토도 얼마전에 신간이 나왔나봅니다. 그리고 명언집은 천의권과 지의권으로 나누어 발간한다고 하니, 이번 천의 권 이후에 한 권 더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1. 명탐정 코난 81

2. 디그레이맨 24

3. 신의물방울40

4. 신의물방울 와이드 확장판

 

-- 명탐정 코난은 2월에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개봉예정인가 봅니다. 신의 물방울은 40권이 나왔는데, 와이드판도 비슷한 시기에 같이 나왔습니다.

 

 

 

 

 

 

 

 

 

 

 

 

1. 밤을 걷는 선비6

2. 신 펫숍오브 호러즈12

3. 눈부시도록11

4. 너의 시선끝에 내가 있다 13

 

--- 한승희와 조주희의 <밤을 걷는 선비>는 얼마 전에 5권이 나왔던 것 같은데 신간이 나왔고, 오래전에 보고 한동안 나오지 않았던 아키노 마츠리의 펫숍오브 호러즈는 신펫숍오브호러즈라고 해서 11권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 다음권이 나왔습니다. 우리나라 만화가 윤지운과 서문다미의 책도 최근에 신간이 나왔습니다. 윤지운은 <안티 레이디>와 <눈부시도록>이, 서문다미의 경우에는 <루어>와 이 책이 번갈아가면서 신간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오늘 책 사긴 연휴에 배송이 미안하고, 안 사기도 그렇고, 고민하다보니, 시간이 늦어버렸네요... ^^;

 오늘 페이퍼 여기까지 입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4-01-28 22: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안에 사긴 해야할 거 같은데... 아직 고르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퍼남매맘 2014-01-30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아이들이 좋아했던 만화 <나루토>가 보여서 반가웠어요.
서니데이 님도 행복한 설날 연휴 보내세요. *^^*

서니데이 2014-01-30 14:17   좋아요 0 | URL
나루토 앞부분은 애니메니션 방영을 봤는데, 어디쯤부터는 보지 못해서 요즘은 어떻게 되고 있나 저도 궁금해요. 수퍼남매도 좋아하는 책이었네요.^^ 설연휴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