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얼굴의 반가량 되는 파란 눈을 꿈뻑이며 꿈이 있다고 노래부르는 그녀. 맨발에 춤을 추느라 상기된 얼굴까지... 그녀의 머리카락이 금발이든, 갈색이든. 마법을 부리든, 안부리든. 그녀가 사랑스러움에는 변화가 없다.             

 

 

 

 

2. 내가 마신 와인값을 멋지게 계산해 주는 그녀. 그것도 모자라 사골우거지국밥까지 사주는 그녀. 이건 뭐... 사랑스럽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다. 술을 잘 못해 와인 한두잔에 붉어진 얼굴과 동그란 안경(이건 정말 내 스타일이 아니지만!!!) 까지도 사랑스럽다.  

 

 3. 외국 배우의 이름을 외우는 일. 게다가 외운 이름에 얼굴을 매치 시키는 일은 정말 쥐약이다. 하지만 이 영화로 그녀는 한방에 나에게 두가지 일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나탈리 포트만> 그녀의 날개뼈까지 나는 생생히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 영화를 보면서 나는 패왕별희가 생각났다. 또다른 자신에게 취해서 자신을 잃어버려 가는 모습은 안타깝지만 그 결과물은 아름다웠다.  그녀, 혹은 그도 

 
 

 블랙 스완은.. 그러니까.. 이미지 준비중..;;;

 

 

 

 

 

4. <이층의 악당>에서 김혜수는 좀 히스테릭 해 보였다. 귀엽게 히스테릭 해 보였다. 그리고 몇일 후 도착한 문자 한통. '어제 김혜수가 나온 이층의 악당을 봤는데 볼수록 네 생각 나더라 참 닳았어' 우하하하. 그러니까 나는 히스테릭해도  귀여운 그런 여자였던 거다. 라고 자만하고 싶었으나... 그사람은 나를 <곰>이라고 부른다.. 곰에.. 코끼리에 이 무슨.. -ㅁ-;;;  

 

 

 

 

 

 

 

5. 태어난 아기는 3.72kg 무려 자연분만이다. 크게 태어나서 그런지 아기는 얼굴이 쭈글거리지도 않았고 머리숱도 제법이다. 작은 눈을 깜빡깜빡, 조그마한 혀가 나왔다 들어가기를 반복한다. 유리창 넘어에 안아볼 수 조차 없어도 그 사랑스러움이 마구 묻어난다.  

6. <하루에 하고 싶은 말의 양이 한정된 것 같았다> 읽고 있던 소설의 한 대목이였다. 한 여자의 매력을 설명하면서 붙인 이 문장을 여러번 다시 읽었다. 요새는 해야 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할 말을 구분하지 못할때가 많다. 만약에.. 내가 하루에 하고 싶은 말의 양이 한정된 그런 여자라면 .. 그러면 하지 않아야 할 말을 아낄 수 있을테고.. 지금보다 만배는 사랑스러워 질텐데... 

 

 

 

 

 

 

 

 7.영화 '아이들'은 내가 좋아 하는 부류의 영화가 아니였다. 하지만 그 영화를 선택하게 된건 오전10시에 상영하는 가장빠른 영화이기도 했고,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기 때문이기도 했다. <취향>이란건 때론 이토록 무섭다. 배우의 포스를 풍기며 멋지고 이쁜모습이 아니라 다 묶이지도 못한 흩으러진 머리카락에 후줄근한 옷차림으로 심지어는 평소보다 조금 모자란 연기를 보여도 이뻐보이니까...   

8. 작가가 몇줄의 글로 호불호를 뒤집을 힘이 있다면. 가수란 공연 한번에 호불호를 뒤집을 힘이 있는 사람들이란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가 좋아진것 까진 아니더라도 그의 새 앨범이 나온다면 전곡을 들어 볼 의향은 충분히 생겼다. 

 

 

 

 

 

9. 그런데 <그 사람>은 작가도 아닌 주제에 글 몇줄로 호불호를 뒤집을 힘을 가졌다. 다시 말하지만..취향은 참.. 무섭다. 이쯤에서 나오는 감탄사는.. 아.. 젠장.. 쯤 되시겠다.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양철나무꾼 2011-03-09 02: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페이퍼 엄청 사랑스러운 거 아실려나???

적절한 언어를 구사하여, 이렇게 사랑스러운 페이퍼를 만들어내실 수 있다니...
님의 '아..젠장..'속의 그는 누굴까...마냥 궁금해져 더듬이를 이리저리 내뻗어 봅니다~^^

따라쟁이 2011-03-09 12:32   좋아요 0 | URL
요새 문득 그래요. 작가가 아니라 그저 블로그 글 몇줄에도 이사람이 이런사람이였나.. 하면서 다시 생각할 일이 많아지더라구요.

아.. 이 모든게 봄이여서 그렇습니다.

마녀고양이 2011-03-10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쁘다 이뻐,,, 페이퍼. 자기만큼 이쁜데?

난 <아이들>은 패스입니다요.. 아흐흑, 그거 실화라는 점이 더 슬퍼.
길게~~~ 영향력 행사하겠다고 나설 영화인지라, 거절합니다. ^^

라푼젤 너무 이쁘징? 솔직히 그런 영화만 보고, 그런 세상만 보고 살면 얼마나 좋을까?
아기....... 나두 안고 싶당~ 그런데, 우리 모르는 사이에 아기 낳은건 아니징?

따라쟁이 2011-03-11 13:15   좋아요 0 | URL
아하하하. 이런 댓글들이 자꾸 달리니까. 저는 이제 제가 막 이쁜줄 알아요 ㅎㅎㅎㅎ

아이들은.. 네.. 실화여서 더 슬펐습니다. 아이가 있는 부모는 볼 영화가 못되는것 같아요. 반면 라푼젤이 너무 이뻤어요. ㅎㅎㅎ

아이는 형님하고 아주버님 사이에서 태어난.. 그러니까.. 조카인가봐요.

무스탕 2011-03-10 14: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따라님. 나가요, 탕이가요, 비록 파란눈은 아니지만, 쌍꺼풀도 애 낳고 생긴거지만, 노래도 잘 못하고, 몸치 금메달 리스트고 그렇지만, 그래도 눈이 쫌 큰 편인데 그래도 사랑스러워 해 주실래요? 응?
:)

따라쟁이 2011-03-11 13:16   좋아요 0 | URL
그럼요. 분명히 까만눈을 반짝거리면서 노래와 춤을 잘 하진 못해도 완전 귀엽고 사랑스럽게 하실텐데. 당연히 사랑스럽죠. 그건 당연한거 아닙니까!!!

꿈꾸는섬 2011-03-10 14: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랑스러운 따라님^^ 글도 정말 사랑스럽네요.
<아이들> 영화는 넘 무서워서 도저히 못 보겠어요.ㅜㅜ 생각만으로도 소름이 돋아요.ㅜㅜ

라푼젤은 보고 싶었는데 못봤어요. 울동네 상영관이랑 시간이 안맞아요.ㅜㅜ

근데, 아가는 누가 낳은거죠? 신생아실에 있는 아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잖아요.

따라쟁이 2011-03-11 13:17   좋아요 0 | URL
네., 무섭고 소름돋는 영화였습니다.

아기는 형님이 낳으셨어요. 사랑스러워요. ㅎㅎ 약간 심통난 표정까지도 사랑스러워서 창문에 완전 딱 달라붙어서 코가 눌리는 지도 모르고 아기를 바라봤어요 ㅎㅎㅎ

감은빛 2011-03-12 0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해 7살이 된 울 첫째녀석이랑 몸무게가 비슷하네요.

히스테릭하고 귀여운 곰(?)이라~
상상해보려고 애쓰는데, 쉽게 안되네요~ ^^

따라쟁이 2011-03-14 12:35   좋아요 0 | URL
히스테릭하고 귀여운 곰이 상상하다고 쉽게 떠오를 이미지는 아니죠. -ㅁ-;;

후애(厚愛) 2011-03-12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글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정말 이뻐요! ^^

따라쟁이 2011-03-14 12:35   좋아요 0 | URL
아. 정말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