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순정만화>, <아파트> 등의 감성만화로 어른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던 강풀이 아빠로서 그리고 그림책 작가로서 선보이는 첫 그림책. 자신만의 독특한 화법과 스토리 전개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그림책 안에 자연스럽게 담았으며, 그림 스타일에서도 기존 만화에서 사용하던 방식을 이용하되, 마치 아이와 고양이와 함께 길을 걷는 듯 장면을 분할하여 생동감을 주고 있다.
강풀 작가의 책을 나보다 더 좋아하는 아이들.
아이들을 위한 책이라 하니 안읽어볼수 없겠지^^
표지에서부터 강한 인상을 준다.
아직 내용을 알지 못하니 이 친구들이 왜 이렇게 서로에게 주먹을 향하고 있는 것일까?
시공주니어 문고 레벨 시리즈 2단계 73권. 가상 게임 ‘나린라온’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남자아이들 사이의 고민과 갈등을 유쾌하게 그려 낸 동화이다. 이 책은 게임이 어린이들에게 ‘놀이’이자 ‘또래 문화’인 현실을 인정하고, 통쾌하게 대변한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어린이들이 ‘게임’을 비롯한 온라인 문화에 너무 몰입했을 때 벌어지는 일들을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생하게 보여 준다.
여자아이들이라 온라인 게임을 줄겨하지는 않지만 주위 엄마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심각한 문제를 불러 일으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책에서는 그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하네요.
자그마한 액세서리와 장식품을 담아두기 좋은 원통형 상자는 기본적인 모양 외에도 타원형, 스탠드형 등이 실려 있다. 게다가 흔히 볼 수 없는 미니케이크 모양, 마카롱 모양처럼 재치 있는 변형 아이템도 가득 담았다.
손재주가 없어서 늘 고민.
지인들에게 선물을 할때도 그냥 드리는 경우가 많으니ㅠㅠ
예쁜 종이상자를 만들어 그것만 선물해도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
만들다보면 나의 솜씨가 좀 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