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요즘은 정말 더워더워 소리가 절로 납니다. 이제는 정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듯해요. 아이들 방학도 시작되었고 어디 가볼까 하다가도 너무 더워서 집에만 있고 싶네요. 이럴 때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재미난 책 읽는 것만한 피서가 어디 있을까요?^^

 

 

우연히 이 프로그램 보고 깜짝 놀랐어요. 주부 9단이라고 불릴 만한 평범한 주부들이 나와서 나름의 비법을 공개하고 전문가로부터 확인을 받고 하는데 정말 배울 것들이 많더라구요, 보면서 저도 모르게 공책에 메모를 하면서 봤어요. 책으로 나오면 좋겠다 햇는데 나왔네요. 올 여름에 꼭 읽어보고 싶은 책으로 찜!!

 

너무 더운 여름, 아이들의 방학, 이럴 때 아이스크림 레시피만큼 유혹적인게 또 있을까요? 집에서 건강에 좋은 천연 아이스크림 샤베트 만드는 법이 있다니 정말 궁금한 책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중에서 팔찌를 만드는 분 블로그를 방문한 적이 있는데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집에서 조금만 배우면 이쁜 나만의 팔찌를 만들 수 있는데 이런 걸 딸과 엄마가 함께 한다면 정말 그만이겠네요. 정말 배우고 싶어서 찜합니다.

 

 

요즘 아이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두려움과 호기심을 동시에 가지고 있죠. 사회는 급변하고 너무도 다양한 직업이 공존하는데 아직까지도 교사나 의사, 판검사만 말하는 아이들은 없겠죠? 예전의 직업부터 오늘날의 직업까지 다양하게 알려준다니 어린이와 어른에게 모두 도움이 될 책인 듯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얄라알라 2014-08-05 22: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옛날 직업 납시오 저도 읽어보고 싶어서 찜한 책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