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새해가 시작되었다~~했는데 어느새 한 달이 훌쩍 지나버렸네..시간의 흐름이 빛의 속도로 지나간다는 사실, 나이 들수록 더 깨닫고 있답니다.

 

1월에도 많은 신간이 쏟아지고  있네요.올해는 어떤 새로운 이슈가 되는 책이 나올까 기대가 큽니다. 1월에 출간된 실용서 중에서 읽고 싶은 책들을 골라봤어요~~

 

 

 

 

정말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다 추천하는 책입니다. 딸아이가 클레이 만들기에 관심이 많답니다. 대부분의 클레이는 장식용 작품 정도인데 이 책은 클레이를 이용해서 악세사리나 생활 소품을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클레이로 작은 장미를 만들어 귀걸이를 만드는 방법 보더니 딸아이가 제일 강추한 신간도서랍니다.

 

 

요즘 드라마에 소품으로 자주 등장하는 패브릭 인형에 눈길이 갔답니다. 뜨개질로 인형을 만들기도 하지만 자르고 오리고 붙이고 뜨개질 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만드는 인형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아이들 가방이나 핸드폰에 달아주어도 좋을 것 같아요. 책을 살피니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보고 싶은 책입니다.

 

 

즐거운 상상에서 A to Z 시리즈가 다양하게 나오네요. 요즘 만들기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펠트 소품 만들기도 눈에 들어옵니다. 미리보기가 되어 있어서 살피니 이 책에서는 소품을 만들면서 다양한 스티치법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학창시절에 가정 시간에 배웠던 스티치들이 얼마나 어렵던지....내가 필요한 물건의 작은 소품을 만들면서 스티치기 이런 효과를 내는구나를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책갈피 소품 만들기 입니다. 꼭 배워보고 싶은 방법이 즐비한 책, 찜 합니다^^

 

소스 만드는 비법만 모아놓은 책이 한 권 있었으면 했는데 딱 맞는 책이네요. 다양한 소스 만드는 방법이 나왔으니 해당 요리에 맞는 소스를 이 한 권으로 쉽게 찾아 볼 수 있겠네요. 셀러드바에 가면 다양하게 있는 소스들 어떻게 만드는가 궁금했는데 이젠 만들어 볼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