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비행선 강도 사건 브리짓 밴더퍼프
마틴 스튜어트 지음, 데이비드 하벤 그림, 윤영 옮김 / 정민미디어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스러운 제빵사이자 탐정인 브리짓 밴더퍼프의 새 이야기가 출간되었습니다.

제목은 '대비행선 강도 사건'입니다.


세계 최고의 악명 높은 케이크 도둑 헝그리 호레이스 해리스와의 생동감있는 추격전으로 시작하는 이번 이야기는 배경이 파리입니다.


브리짓은 책의 초반부터 악당 헝그리 호레이스 해리스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입니다.

결국 해리스를 잡았는데, 브리짓에게 의문의 초대장이 도착합니다. 아빠에게도 도착한 그 초대장은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디저트 대회인 파리 제빵 경연대회에 대한 초대장입니다. 브리짓은 아빠와 함께 파리로 가는 비행선을 올라탄다. 한편 절친인 톰 팀슨은 함꼐 하지 못하고 제과점을 지키기로 했습니다. 그런게 출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엄청난 사건이 발생한다. 파리로 가는 비행선에서 아빠에게 정말 소중한 아내의 유품인 '황금 거품기'가 도난당한 것입니다.


파리에 도착해서 알게된 사실은 악당 연맹의 소속인 헝그리 호레이스 해리슨과 그 해리스를 잡은 재스퍼 핀레이 요원이 한패라는 것입니다. 이미 이야기의 초반부에 독자들에게 힌트를 주긴 했지만...


그리고 브리짓에게 온 파리로의 초대장은 알고보니 그 둘이 사전에 모의하고 일부러 보낸 것이었습니다.



이야기가 흐르는 중간중간 아빠와 함께 하는 베이킹도 재미있고, 레드 배베리 크럼블 레시피나 악당 마술사 마르쿠스 오말리의 미스터리한 메모를 푸는 재미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브리짓 밴더퍼프의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집니다.



#브리짓밴더퍼프대비행선강도사건 #브리짓밴더퍼프 #대비행선강도사건 #마틴스튜어트 #데이비드하벤 #윤영 #정민미디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