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고다 5분톡(오분톡) 영어회화 패턴별 - 하루 5분 무조건 말하는, 원어민이 자주 말하는 필수 패턴 100 ㅣ 파고다 5분톡(오분톡)
에미 고 지음 / 파고다 / 2020년 6월
평점 :
하루 5분, 간단하게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책을 만났다.
이 책의 저자 에미 고 선생님은 10년 넘게 현장에서 영어 회화 강의를 해온 베테랑 영어회화 전문가이다. 영어의 시작은 탄탄한 기초 뼈대 공사부터라고 저자는 얘기한다. 실제 원어민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시대에 맞는, 사용 빈도가 높은 문장을 눈이 아닌 입으로 반복해서 자연스럽게 내 입에 익숙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하루 5분, 100일간의 말하기 훈련을 통해 다양한 패턴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오분톡 영어회화'는 구성되어 있다.
책 초반부에는 책을 2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다.
우선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저자 직강 데일리 음성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 '파고다 5분톡 영어회화 패턴별'로 검색하면 된다.)
그리고 파고다북스 홈페이지에서 이 책에 수록된 모든 예문을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 수 있는 MP3를 무료로 다온로드 받을 수 있다.
교재, 저자의 음성 강의, MP3 학습 후에는 파고다북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문장 습득과 발음 정확도를 체크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고다북스 홈페이지나 유튜브에서 '파고다 5분톡 발음 클리닉'을 검색하여 한국인이 어려워하는 영어 발음만 모아 교정, 연습할 수 있다.
'파고다 5분톡 영어회화 패턴별' 이 책에는 총 100개의 영어회화 패턴이 나오는데, 이 패턴들을 하루에 하나씩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be동사로 말하기, 기본 동사로 말하기, 만능 주어 It으로 말하기, 조동사로 말하기, 권유,명령문으로 말하기, 현재완료 시제로 말하기, 의문문으로 말하기 등 각 말하기 패턴별로 구분되어 있다.
각 영어 패턴은 다양한 문장을 통해 패턴을 익히고, 실전 대화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패턴을 연습하도록 한다. 학습 중간중간 저자의 tip을 통해서 학생들이 궁금했던 질문들의 대답이 실려있어 영어회화 학습의 꿀tip도 함께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복습하기가 2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첫번째 review는 한국말을 영어로 말하는 것, 두번째 review는 다음 대화를 영어로 말하는 것이다.
이렇게 다양하게 학습을 하면 하루 5분의 투자를 통해 100개의 패턴을 순식간에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100개의 패턴이 내 것이 될 때까지 끊임없이 오분톡 영어회화 학습을 해봐야겠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파고다오분톡영어회화 #오분톡영어회화 #오분톡영어회화패턴별 #파고다 #에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