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한 권으로 끝내는 숨은그림찾기 : 점보 (Jumbo)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ighlights 사에서 출간하는 숨은그림찾기 시리즈 중 이 책은 제목처럼 한 권으로 끝내는 숨은그림찾기 Jumbo입니다. 책의 크기도 크지만 책 두께도 상당해요. 목차를 보니 숨은그림찾기 그림이 약 200 장면 이상이 담겨있습니다. 전 세계 1,000만 부모가 선택한 하이라이츠 숨은그림찾기 시리즈의 최고의 종합편이라고 하니 그 이름을 하는 것 같아요.
숨은그림찾기는 아이들에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주는 좋은 놀이이기도 하고, 찾는 재미와 희열을 주는 효과도 담겨 있습니다. 특히 Highlights 사의 숨은그림찾기는 그림의 퀄리티도 좋고 난이도도 다양하여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즐기기 좋습니다.

숨은그림찾기를 마치면 목차로 가서 해당 숨은그림찾기에 x표시를 하면, 내가 해냈다하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책 표지 안쪽에 보면 숨은그림 아이템을 총 몇개나 찾았는지 확인하는 페이지가 있어 그 어떤 숨은그림도 소홀히 할 수 없도록 합니다.


각 숨은그림 장면를 보면 제목과 숨겨진 물건에 한글과 영어가 함께 표기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도 보면서 익힐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집니다. 1500개 이상의 숨겨진 물건이 있으니 아이들이 1500개의 한글단어와 영어단어를 보는 기회도 되겠지요.


아이와 이 책의 숨은그림찾기를 해봤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몇 페이지를 금새 하게 되더라구요. 이 책 '한 권으로 끝내는 숨은그림찾기 Jumbo'로 아이들과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해당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하는 글입니다.

#숨은그림찾기 #한권으로끝내는숨은그림찾기Jumbo #Highlights #HiddenPictures #하이라이츠어린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