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Trophy 1 (Student Book + Workbook + App) English Trophy Series 1
A*List / A*List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0.jpg

 

 

 

 

안녕하세요!!! 아이더워랏!!!
요즘 너무 더워서 아이들도 짜증이 늘어가고 ㅠ 집에서 엄마표하기 너무 힘드네요
에어컨을 켜지않고 버텨보겠다는 집념으로 올해 여름에는 아직 3번 밖에 틀지 않았어요
잘했다고 해주세효 ㅠ 흑흑


그래서 기존에 하던 여러가지 활동들을 전면 수정하여 스터디 스케줄도 조금 조절해가고 있어요
약간의 변화로 아이들은 아주 신나 한다는 것을 요즘 느끼고 있구요 ㅎ

어떤 것이 새로워졌냐구요?




바로 이번에 새로운 교재를 만나보게 된 릴리는 쉽고 재미있다고 자꾸 하겠다고 꺼내오고 있어요
그 책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바로 English Trophy 입니다!

 
 
 
 
 
 


1.jpg

 

 

 

 

 

아이들과 즐겁게 함께 할수 있는 영어 Reading 교재랍니다~
Reading 을 하는듯 보고 듣고 이해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즐거운 노래와 재미있는 퀴드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릴리는 이번에 Level 1 을 만나봤어요 우와~ 라쿤 시워어어어어언 하게 입었다!!
난이도는 7세 기준 중하 인것 같아요 (일단 첫 단원은 My body 라서 쉽긴했어요 ㅋㅋ)

워크북도 뒤에 끼워져 있는데 릴리가 적당히 쓰고 활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헤헤
 
 
 
 


2.jpg

 

 

 

 

그럼 릴리와 함께 즐겁게 한 번 만나볼까요?
먼저 릴리는 앞에 나온 본문을 리딩해봤어요
My body 에 대한 내용이고 패턴으로 읽을 수 있다보니 진행하면 할 수록 술술 나가더라구요!

역시 ㅎ 그동안 엄마표 해온 보람이 아주 많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다행히 처음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난이도 조절이 되어 있네요

릴리는 날개 단듯 기분이 좋아서 해볼 수 있겠다고 하더라구요
세이펜이 안되는데 괜찮아? 했더니 엄마있잖아~ 그리고 쉬워! 하면서 시작했어요

흑흑흑 내새끼 : ) 알랍유
 
 
 


3.JPG

 

 

 

 

스토리인듯 퀴즈인듯 정체를 알수 없는 글들 일단은 읽고보자 릴리야
넌 할수 있어 내새까 우쭈쭈

진지하게 읽어주니 사진 찍다가 엄마가 빵 터졌지만 미안미안 사과하고 급 다시 집중모드로!
 
 
 
 


4.JPG

 

 

 

 


Who am I ? 하자마자 답 찾기 성공!!
8 legs 라는데 어찌 문어가 아닐 수 있겠습니까?

너무나 쉽다는 표정으로 이정도 문제는 껌이지 자신감으로 임하고 있는 릴리 ☆
이대로 가면 일주일에 한권 보겠더라구요

물론 레벨이 올라가게되면 좀 속도가 느려지겠지만 말이예요 아하하하
 
 
 
 


5.JPG

 

 

 

 


자 그럼 두번째 퀴즈 진행합니다 ㅋ
이번에도 Who am I ? 퀴즈인데요~

이번엔 너무나도 귀여운 몬스터들이 ㅋㅋ 왜 이렇게 귀엽습니까?
자자~ 그럼 이 중에 찾아볼꺼예요

퀴즈의 내용을 한번 읽어보면서 누가 주인공인지 찾아보자구요!!
 
 
 
 
 


6.JPG

 

 

 

 

하나씩 단서를 가지고 몬스터들을 배제하고 나니 귀요미 3눈 몬스터가 남았네요 ㅋㅋ
이중에 제일 맘에 드는 몬스터가 뭐냐고 하니까 3번째 있는 노란 몬스터래요
제일 이쁘니까 자기가 한다고 하길래 엄마는? 햇더니 그 옆에 핑크색을 추천해주네요


엄.. 핑크색인데 하나도 안이뽀 ㅠㅠ
 
 
 
 
 


7.JPG

 

 

 

 

퀴즈를 가장한 ㅋㅋㅋ 리딩을 마무리 했으니 이제 문제들을 만나볼께요
일종의 리뷰개념으로 보면 될 것 같은데요 3페이지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읽어보고 찾아보고 골라보고 연결해보고 써보고
그렇게 하다보면 어느새  my body 가 끝나 있는거죠!!
우와~ 릴리 잘한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읽어주는 모습이 이뻐서 또 영상 하나 더 남겨봅니다

엄마는 그런거 같아요
남들이 뭐라해도 내 새까기 제일 이쁘고 내 새끼가 제일 기특하고 ㅎ
틀리면 어때? 이렇게라도 할수 있는게 아딘가?

난 영유보내는 엄마도 아닌디 ㅎㅎㅎ
 
 
 
 


8.JPG

 

 

 

 


짜잔~ 다시 왠 책? English Trophy 1 권만 두 권인가요?
ㅎㅎㅎㅎㅎ 아닙니다
책 뒤에 권말부록을 포함된 워크북이예요
이것만 있어도 신나게 놀겠어요 글치 않아용?

릴리 벌써 연필 들었다! 가즈야 ★

 
 
 
 


9.JPG

 

 

 

 

이렇게 열심히 My Body 를 마무리 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것 하나 남으셨죠?
노래는 뭘로 들어요? 본문은 어떻게 읽어요? 듣고 푸는 문제도 있다면서요?
네네네네네네

그래서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DVD 그리고 QR 코드


저는 개인적으로 QR 코드를 활용해요
아이가 PC를 켜기가 어려운 환경이라서요 흑흑
인비오를 사야하나.. 또르르
 
 
 
 

 

 


10.JPG

 

 

 

 

오늘도 우리 릴리 유치원 하고 집으로 오면 엄마랑 My body 다음 단계 해보기로 했는데!
빨리 오면 좋겠네용~

찰리야! 또 방해하면 엄마가 맴매한다! 이노오오오옴!
엄마가 지켜보고 있다




앗참 그리고 혹시나 Free App 을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실까봐서
실제로 릴리가 활용하는 환경인 태블릿에서 몇가지 들려드릴께용~

 
 
 


11.JPG

 

 

 

 

어떠세요? ㅎㅎ 아이와 이번 여름방학!!
English Trophy 한단계 완주해보시는 거!!

적극추천드립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