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아, 돌아와! 단짝 친구 오리와 곰 시리즈 3
조리 존 글, 벤지 데이비스 그림,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jpg


2.JPG

 

 

 

 


이번에 릴리와 함께 만난 책은 북극곰 출판사의 곰아, 돌아와! 입니다~

릴리가 책을 5번은 넘게 읽은 것 같은데요!!!
그런데 사진한장 못찍은 엄마는 .. 또르르..
아마도 찰리를 보다보니.. 릴리의 독서시간을 함께 해주지 못한것 같아용 .

그래도 릴리의 목소리로 엄마의 눈으로 함께 보낸 시간들이니 릴리도 외롭지만은 않았을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3.JPG

 

 

 

 


항상 함께 하던 오리와 곰 !
그런데 곰은 혼자 있기를 원하지요?
(지난번 책에서도 혼자 잠을 자고 싶었지만 오리의 방해로 자지 못한 곰!!!!)
그래서 이번에 곰은 혼자 낚시 여행을 떠났어요 에헤헤헤
 
 
 
 


4.JPG


5.jpg

 

 

 

 

 

ㅋㅋ 그런데 오리는 그런 곰이 너무 좋은데~ 혼자서만 낚시를 갔다니 혹상한가봐요
괜찮다고 생각하다가도 화가 나는지~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흥분하고 있어요!!
이러다가 곰을 찾아가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6.jpg

 

 

 

 


그럼 그 무렵 곰은 뭘 하고 있었을까요?
ㅎㅎ 혼자 있음에 외로움을 느끼고 누군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계속 생각하고 있지요~
네네 맞아요 ^-^ 혼자 있으면 외롭잖아요~
그렇지요 곰?
 
 
 
 


7.jpg

 

 

 

 

 

역시나 오리는 곰을 찾아왔어요~
그리고 둘은 무슨 이야기를 나누게 될까요?
릴리는 곰과 오리의 마음을 책으로 만나보면서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사실 누구나 항상 곁에 있는 것의 소중함은 모를수 밖에 없답니다
그것이 익숙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그 때문에 서로 상처주는 일은 없었으면 해요



릴리는 이 책을 보면서 둘이 같이 낚시를 다녀오면 좋았을 것 같다고 이 그림을 그려줬어요~
색칠까지 해달라는 엄마의 부탁에 쿨하게~ 이게 완성이야 더 하면 안돼! 하고 이야기....

그래도 그림속에 두 친구가 신나보여서 다행입니다 ㅎㅎ
 
 
 
 


8.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