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 살림과 육아, 맞벌이 때문에 덮어둔 나의 꿈을 되살리는 가슴 뛰는 메시지
김미경 지음 / 명진출판사 / 2007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결혼을 하고 엄마가 되고 나서 난 내 인생을 새로 열었다는 느낌을 받았다.  결혼전까지 다른 세상이었다면 결혼후에는 또 다른 세상이었다.  나름대로 잘해왔다는 나의 생각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렸고 임신과 출산 육아 살림까지 내겐 새로운 것들이 한꺼번에 쏟아져내려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이 된 것이다.

 

이제 조금씩 정리가 되어가고 익숙해지고 있는 지금 나는 "나"를 찾아가고 있다.  나를 알고 싶어하고 그 어느때보다도 나를 찾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러다가 만난 책.

바로 이 책이었다.

 

이 책을 읽고 나 일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3년안에 나 나간다>>>>>>

그 동안에 자기개발을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