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김기완.차영미 지음 / 다산북스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마케팅 카사노바.

제목부터 흥미롭다.  마케팅과 카사노바라... 

읽어본 소감부터 이야기하자면 정말 흥미로운 조화였다.  공부(?)해야하는 마케팅을 연애와 연관지어서 흥미를 배로 증가시켰다.

 

나처럼 기본에 약한 사람에게는 정말 즐겁게 읽을수 있던 책이었다.  더불어 두 사람의 연애이야기에 푹~빠져서 즐거웠고 마케팅을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연애이야기에 너무 치중해서 읽으니 중간중간 제시되는 마케팅 정보가 눈에 거슬리기도 했다.  그 만큼 연애이야기가 재미있었다는 의미였을까?

 

또 한가지는 표지나 삽화가 이 책과는 별로 안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속의 주인공들과도 어울리지 않는 이미지이며 만화책을 연상시키기도 했다.

 

하지만 나도전(주인공)이 자신의 상품가치를 열거해놓은 표가 인상깊었다.  기발한 발상까지는 아니더래도 이 책을 읽을 때 신선한 느낌을 주었다고 해야할까?  

 

포장재질: DDM(동대문표)60%, 아울렛 슈트40%

- 스트레스로 인한 상품의 부패를 막기 위해 흡연과 알코올 충전을 수시로 하고 있음

 

마케팅에 대한 정보가 좀 부족하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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