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 - 삶을 크게 긍정으로 바꾸는 루이스 헤이 치유 메시지
루이스 L. 헤이 지음, 엄남미.강소진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면을 새롭게 바꾸고 싶다면




나는 그럴 자격이 있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오랜시간동안 부정적인 생각 등에 


갇혀 있었다면 


내면을 정말 새롭게 바꾸어줄


루이스 헤이의 


[나는 나를 사랑하기로 했다] 를 추천한다






나의 밑줄


p14


저에게 있어 사랑은 깊은 감사입니다



최근 감사에 대한 중요성을 깊이 깨닫고 있는 중인데


루이스 헤이 작가도 감사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 반가웠다


항상 모든 일에 감사 하기로 


다시 다짐해본다!






p26


생각을 반복하면..(중략)


바다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바다를 만들려면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자주해야겠다^^







자기를 사랑하는 10가지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었다



그 중에 2가지를 소개하면


스스로를 비난하지 않기


나에게 친절하게 대하기 이다


구체적인 방법이 제시되어 있어서


삶속에서 실천하기 좋을 것 같다






p254


작년에는 하지 못했지만


올해 가능할 것 같은 일이 있나요?



새해를 맞이하면서 


내면의 변화를 주고 싶다면


긍정과 자기확신이 가득한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