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재미있게 흥미있게 봤다.

    아마도 때가 때인지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책 내용도 괜찮았고      맘도 편하게 읽었다.

한권을 사서 아는분께서 읽고 싶다 하셔서 가을 선물로 드리고

다시 또 한권 사서 열심히 읽었다.

얼마전에  서울사는 언니 둘째 아들래미 땜시 장시간 전화를 했었다.

갑자기 조리과학고등학교엘 가겠다고 해서 발칵 ㅋㅋㅋ

어려서부터 인형 좋아하고 만들기 좋아하고 엄마 일하시면 부억에서 얼쩡얼쩡..

힘들텐데..나의 말에  이모 ! 난하고 싶은거 하고 싶어요. 그래야 즐겁고 행복하지요?

그래서 결국 언니랑 긴 통화가 되었다.

그런데 옆에서 듣고 있던 우리딸이

엄마! 내가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가겠다고 해도 그렇게 선뜻 허락해줄 수있어? 

난감 난감  대략 난감!!!

그렇잖아도 예민하던 차에 결국 딸래미 울었고 이날 우리 좀 심각하게 싸웠었다. 

그리고 이책 읽으면서...그때 일 솔직히 반성 좀 했다.

자녀  무엇을 어떻게 ~~~~영원한 숙제다!!!

한번쯤  읽으시면 참고 될 수 있는 부분 상당히 많아 보이고.... 나중에 아이도 읽었으면 좋겠다. 

 

하나 더  )  요게 몰랐는데 부록으로 책이 한권 더 왔다. 초등저학년 학생 있는 엄마에게 좋을 듯한 책이라

                 같이 근무하는 아이셋 엄마에게 한권은 선물로 드렸더니

                 요새 그 바쁜와중에도 책상에 펼치고 간간히   하나씩 읽어보며  실천하신단다.

                무지무지 좋다고...

                 잭 조너선 지음 의 우리아이 경제교육 프로젝트  

                 그래서 나두 한번 읽어보기로 했다. 경제 개념 없는 나와 우리 중 2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또또유스또 2006-11-10 17: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읽어 볼께요 님..

꽃임이네 2006-11-11 04: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읽어볼께요 님 .

하늘바람 2006-11-14 0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책 궁금했더랬습니다

구절초 2006-11-14 14: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밌어요. 그리고 남는 것도 좀 있고...딸려오는 덤도 있고 ㅎㅎㅎ
제가 이**가서 뭐 살때 덤 없으면 안사를 고수하다보니...전염되었나봐요. 책사는데까지.(우리 딸이 맨날 흉봐요. 원래 살림못하는 사람이 주로 그런거에 더 신경쓴다면서...타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