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 2026-2027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마카오 여행 가이드 총정리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블라라사의 여행책 혹은 지도를 만나는 기쁨은 여행 시작의 설렘과 같습니다. 이번에 함께 하는 <마카오 여행 지도>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카오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이상의 볼거리, 먹거리, 역사가 가능한 도시, 국가로 알고 있지요. 유럽 열강의 침탈을 받았던 도시지만 그 당시의 유산을 잘 이어받아 관광지로 각광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에이든 <마카오 여행 지도>도 여행지 마카오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늘 여행할 때 비가 오면 걱정되었던 지도. 에이든 여행 지도는 방수가 되는 것이 큰 장점이죠. 이렇게 대형 지도와 소책자로 구성된 내용이 알차고 여행 때 들고 다니기도 간편합니다.




 

왼쪽 지도는 마카오 전도로 각 지역의 명소를 세부적으로 소개합니다. 공항을 비롯 코타이 스트립, 세계문화유산 지역, 마카오 반도 중심가 등이 비중 있게 소개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먹거리와 볼거리, 쇼핑 리스트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반대편 지도에는 마카오 각 관광지 리스트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여행자들의 이해를 돕습니다. 각 관광지의 구조나 모양새 등도 쉽게 미리 알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죠. 이 모든 것이 타블라사 에이든 <마카오 여행 지도>의 장점입니다.




 

<마카오 여행 지도> 소책자는 지도에서 모두 담지 못한 세부 여행 팁을 소개합니다. 지도가 부담스럽다면 먼저 예습 후 실제 여행에 소책자를 활용해 투어하기를 추천합니다. 끝으로 스티커를 활용해 마치 미션 게임하듯 투어한 장소에 깃발 스티커를 꽂아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트래블 노트는 좀 더 알차고 교양 있는 여행의 마무리에 도움을 줍니다.


 


 

프리뷰를 통해 마카오 여행 지역 전체를 훑어 봅니다. 갈 곳과 먹을 곳을 매칭해 보면 좋겠죠. 트래블 플은 프리뷰에서 가야 할 날짜, 장소, 카페, 식당 등을 적어보는 재미도 더합니다. 타임 라인에서는 더 상세하게 시간별 스케줄을 작성할 수도 있죠. 이 모든 것을 활용해 알찬 마카오 여행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블라라사 에이든 <마카오 여행 지도>한 권이면 완벽하지 않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