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소년 버섯도리 2 - 오리지널 코믹북 초능력 소년 버섯도리 2
윤현우 그림, 유경원 글, 버섯도리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버섯 가족 버섯 벤져스의 멋진 활약상이 그려지는 모험 만화입니다. 데무온의 지구 침략에 맞서 각자의 꿈을 지키려는 노력을 하는 버섯 도리 가족의 활약이 펼쳐지지요. 독자들의 이해를 위해 친절하게 각 인물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너무 명확한 정보로 독자들의 쉬운 이해를 돕습니다.




낯선 보석 목걸이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각자의 꿈을 그리는 챕터의 주제와 박진감 넘치는 문제 해결이 펼쳐지죠. 잔소리 없는 꿈을 꾸던 주인공 버섯 도리와 친구들. 우연히 선물 받은 보석 목걸이가 그 꿈을 실현시켜주지만 그것은 데무온 악당의 유인술이었죠.





 

하지만 엄마의 멋진 활약이 펼쳐지면서 꿈이 실제 이뤄진 듯한 꿈속의 장벽에서 버섯 도리와 친구들은 탈출하게 됩니다. 이어지는 엄마의 위급상황이 발생합니다. 2차 데무온의 침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주위의 관심을 바라던 버섯 도리 엄마의 꿈은 이뤄지지만 그 보석을 꿈꾸는 좀비 집단이 엄마를 노립니다. 이때 버섯 도리 남매의 활약으로 엄마는 위기에서 탈출하며 마트 안 사람들의 꿈, 바람까지 회복 가능하게 돕습니다.




버섯 벤져스의 활약은 이렇게 지속적으로 펼쳐지며 악당 데무온을 무찌르는데 초능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챕터 중간에 네 컷 만화가 부록처럼 삽입 되 독자들의 흥미를 돋웁니다. 유머러스한 네 컷 만화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오리지널 코믹북 《초능력 소년 버섯 도리》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극복이란 가능성을 제공하는 이야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출판사 지원으로 개인적 생각을 정리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