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제주 여행 가이드북, 2023-2024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주 여행의 모든 문제를 단 번에 해결해 준다. 이 글을 쓰는 독자인 나 또한 2년 전 제주 여행 당시 에이든의 제주 여행 가이드북을 통해 어려움 없이 여행했던 기억이 있다. 이 책은 그러한 정보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제주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책의 구성은 위와 같다. 여행을 직접 기록할 수 있는 TRAVEL NOTE 가 그것이다. 일정 하루, 하루의 추억을 글로 기록할 수 있다.




둘째, 위와 같은 젖지 않는 제도 전도이다. 방수 효과가 있고 기존 지도처럼 접었다 폈다 해도 쉽게 훼손되지 않아 여행이 끝나도 재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다. 무엇보다 모바일을 이용한 지도 활용은 보고 나면 다시 확인할 수밖에 없는 휘발성이 있으나 이 지도는 꾸준히 지켜보고 확인하며 해당 목적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원하는 주변 목적지의 핫플레이스 또한 연계해서 확인 가능한 재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계절, 인스타 핫스팟, 오름, 주요 카페, 액티비티, 지역별 지도를 통해 입체감을 더한다. 꽃을 보러 제주에 가시는 분은 꽃과 계절별 지도. MZ 세대는 인스타 핫스팟이나 카페, 액티비티, 운동이 그리운 분들은 제주 오름의 위치가 담긴 지도를 추천한다. 이 책과 더불어 활용할 만한 책이 에이든의 제주 여행 가이드북이다. 지도와 각종 상세한 정보가 담긴 두 책자가 만나면 제주도 여행은 영원히 기억되는 선물 같은 추억이 될 것이다.




고급스러운 박스에 담긴 3종 세트. 테마별 지도와 거대한 화면을 방불케하는 제주 여행 전도, 기록용 노트북까지 적절히 활용해 보자. 아마 올해 최고의 가을 제주 여행이 완성될 것이다.


*출판사 지원으로 개인적 생각을 담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