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보자마자 눈을 떼지 못합니다. 스티커도 최고지만 EQIQ 증진, 소근육 발달과 눈과 손의 협응 능력을 키우는데 만점인 것 같아요.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스티커를 떼어주고 오려주고 엄마, 아빠가 더 분주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스티커를 같이 붙여가며 꾸미기 하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여러 가지 스티커를 결합하여 조화로운 또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드네요.
어디라도 떼었다 붙였다할 수 있어 전혀 지저분하지 않고요 직접 더 오리고 응용할 수 있어 최강의 키트이자 스티커북입니다.
퍼즐과 미로 찾기는 덤으로 집중력 발달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만화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스티커가 첨부돼 있어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답니다.
정말 기뻐하는 아이의 모습과 브레드 이발소 찾아가기 미로찾기도 손쉽게 하고 있습니다.
4~7세 아이들에 맞게 적절하게 잘 구성돼 있어 엄지척입니다.
다양한 주제와 레벨에 맞게 정리된 각 페이지의 구성. 글을 잘 읽는 첫째 아이는 함께 퀴즈에 대한 내용도 읽어가며 문제도 풀고 스티커도 알차게 붙이며 브레드 이발소 스티커북을 잘 활용했답니다.
둘째는 형과 아빠, 엄마 도움을 받으며 원하는 캐릭터를 떼어 여기저기 붙여보며 EQ 발달에 더 집중한 것 같아요. 캐릭터들과 사진도 찍어보고 문제도 풀어보며 키트 활용을 마음껏 할 수 있는 시간이었죠. 아직도 많은 캐릭터가 남아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느낌대로 자유롭게 붙여 보고 상상력을 발휘할 시간이 무궁무진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출판사 지원을 받아 개인적 의견을 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