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푸른숲 역사동화 요 시리즈 정말 좋은데 신간이 나왔네요.. 아이 좋아라!! ㅎㅎ

아이도 저도 무지 무지 기대하는 시리즈라서 얼른 담아 봅니다..

 

 

 

 

 

 

 

 

 

 

 

 

이 책도 사랑해 사랑해로 너무나 유명한 후속작이라 눈길을 끄네요..

너무나 사랑스러웠던 책이었는데 이번 책도 기대 만땅 입니다~~

 

 

 

 

 

 

 

 

 

 

 

 

 

 

주니어김영사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청소년 문학의 야심작 시리즈~~

이곳에서도 이젠 청소년 문학을 만날수 있다는 것이 더 좋았는데 책까지 좋으니 더 좋은것 같습니다.. 요 시리즈도 요즘 눈여겨서 보고 있는 시리즈..

 

 

 

 

 

 

 

 

 

 

 

 

 

 

 

묵직한 무게감이 엿보이는 책인것 같습니다.. 왠지 끌리네요..ㅎㅎ

 

 

 

 

 

 

 

 

 

 

 

 

 

 

 

 

존 레논.. 참 좋아했던 가수였는데 존 레논의 음악이 가득한 이야기라고 해서 제가 더 궁금해서 사실은 제가 읽어보고 싶어서 선택한 책입니다..ㅋㅋ

사심이 가득한 책 선택이네요..

 

 

 

 

이제 첫 스타트네요..

이번달도 무지 무지 좋은 책들이 많아 고민했는데 그래도 그 중에서 골라 봅니다..

이번달은 푸른숲주니어와 주니어김영사 책이 더 돋보이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12-06 0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고 갑니다.

고흥아줌마 2012-12-07 00:37   좋아요 0 | URL
그 동안 해왔던 건데도 기간을 조금 넘기고 말았네요..
매번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숲노래 2012-12-06 1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고흥 아주머니이시군요.
저는 고흥 아저씨입니다 ^^;;;

첫 걸음 힘내셔요

고흥아줌마 2012-12-07 00:38   좋아요 0 | URL
ㅎㅎ 반갑습니다^6
넥넴이 많이 촌스럽긴 해도 초창기 닉넴이라 바꾸기가 쉽지 않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