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익 RC Start - 기출 빅데이터로 만든 쉽고 빠른 신토익 RC 입문서 빅토익 시리즈
시원스쿨 영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선 이제껏의 기출 데이타와 바뀌고 있는 신경향을 모두 알고 있어야 할텐데요. 빅토익 RC START가 RC를 준비하고 있는 입문자들을 위한 지난 10년간의 빅데이터 정밀 분석과 2015년 5월 이후의 신토익 문제 분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독해문제가 늘어났기에 부담감을 가지게 되는데, 빠른 독해가 가능하게 하는  콕 짚어주는 방법들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각 파트별로 어떻게 문제를 풀어가야 하는지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수들은 어떻게 같은 문제를 풀어가는지 "토익 감 잡기"에서 보여주는 정답 찾아가는 방법이나  기본기 다지기안에 나오는 문법 포인트를 알려주는 문장들,  필수 단어들의 정리, 시험에 바로 적용되는 토익 실전 스킬 방법등이 빠른 시간안에 자신이 봐야 할 부분들을 알려주면서 어떤 부분을 이제껏  몰랐는지 알게하는데요.


해답지에서의  자세한 풀이와 휴대하기  편하게 나온 "토익 최빈출 정답 350" 도 초단기 토익 650점 정복이라는 우선의 목표에  다가가기위한 준비요소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최빈출이라는 말처럼 자주 보았던 단어들이기에 이번 기회에 품사의 변형까지 잘 알아두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3번의 학습을  하기 위해  6주, 3주, 1주로 나누어 범위를 어떻게 정하면 될지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반복해도  틀리는 문제가 생기게 되는 RC를 어떻게 하면 실수를 줄여 나갈수 있을지  설명에 따라  공부한 후,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신토익 실천모의고사와 시원스쿨에서 제공되는 무료해설강의도 풀고 듣다보면  좀 더 꼼꼼한 정리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많은 자료를 토대로 했지만 알아야 할 영어의 기본을 다시 알려주고 핵심 포인트를 잘  보여주고 있기에   혼자서 공부하더라도 이해가 쉽게 되어있다는 점이 이 책의 장점일텐데요. 신토익    RC  입문서라는 말답게  공부를 시작하려는 이들의 시작으로  많은 도움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