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도 빛고을 이곳저곳에서 작가와의 만남이 줄줄이 사탕이다.

다 참여할 순 없겠지만, 될 수 있으면 시간을 맞춰보려고 달력에 표시해놓았다.

 

9월 24일 화요일, 무등도서관 18시 30분-- 최복현 작가

번역도 하고 해설이 있는 책이야기도 쓰고, 늦깍이로 글쓰기에 입문한 이들을 위해 <닥치고 써라>도 내고...나는 잘 모름.

 

 

 

 

 

 

 

 

 

 

 

 

 

 

 

 

9월 26일 수요일, 운암도서관 10시 30분 -- 이성자 작가

이 분은 광주대 교수님, 몇차례 강연에서 뵈었고 2011년 4월엔 사인본도 받았다.

접힌 부분 펼치기 ▼

 

   

 

펼친 부분 접기 ▲

 

키다리가 되었다가, 난쟁이가 되었다가    -이성자-

 

선생님께 칭찬받은 날은

키다리가 되었다가

 

야단맞은 날은

난쟁이가 되었다가

 

하루 종일

                                         앞서거니 뒤서거니

                                         따라다니며

 

                                          키다리가 되었다가

                                                난쟁이가 되었다가        

 

 

 

 

 

 

 

 

 

 

 

 

 

 

 

 

9월 27일 금요일, 일곡도서관 10시 30분 -- 심미아 작가

심미아 작가 그림책은 6권 갖고 있는데, 금욜 오전에 수강하는 프로그램이 있어 어쩔지 모르겠다.


 

 

 

 

 

 

 

빛고을 광주에 사는 동화와 그림책을 좋아하는 분들은

스케줄 맞춰보면 좋을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