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08-08-31  

답장이 너무 늦었어요.. 여름 휴가기간이라고 글 올린게 마지막이었던거 같은데, 그간 가족모임과 이래저래 다른 놀러다니느라 일상을 너무 벗어났더니 한동안 정상적인 정신상태로 복귀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애건 어른이건 너무 갇혀있다가 한번 나가면 돌아오기가 힘들구나.. 싶은 생각이. ㅋㅋㅋ

순천에 갈대보러 오신다면 적극 환영이어요. 예찬이 아빠도 기꺼이 운전해주겠다, 몇 명이 오냐며 큰소리 쳤구요..(애들 데리고 오셔도 된단 말씀.^^) 아가가 따라가서 귀찮으시다면 애는 떼놓고 놀 수도 있답니다. 갈대밭 구경과 맛난 밥을 제가 책임지지요. 일정만 잡으시어요.. 축제기간에는 너무 막혀서 저는 좀 피하시라고 권하고 싶구요. 구경할만하답니다. ^^

 
 
순오기 2008-09-01 0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복직하기 전에 여행 많이 많이 하세요~ 예찬이 오줌가리기는 성공했나요?^^
순천만 갈대 축제가 언제 하는지 검색해도 안 나오네요. 지금은 갈대가 아직 초록이겠죠~ 서거서걱 소리를 들으려면 누렇게 말라갈 때가 좋겠죠~~~ 추석 지나고 상황 봐가며 일정은 서로 의논해서 정하게요. 으~~~ 기대만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