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이 2008-05-03  

요즘 제가 알라딘에 책이나 화장품 사러 일부러 오지 않으면 님을 뵐수 없어서... 이렇게 글 남겨요.^^ 일본문학기행 당첨되신 거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크큭... 저도 문자로 축하한다고 하려다가 참았는데 말입니다.^^;; 요즘 이렇게 행운이 따라줄 때 마음에 담아두었던 꿈도 펼쳐보심이 어떠실까요?  운빨~은 한번 받으면 2~3년 간다고 하던데 말입니다.^^ 제가 아직 집안일이랑, 어른들 일이랑, 아그들 셤이랑... 정신이 없어서 자주 못 올것 같아요.^^;; 그래도 책 사러 잠깐씩 다녀갈때 꼭!! 들를테니 기다리삼.^^ 참! 글고 혜경님도 오기언니라 부르시던데 저도 언니라고 불러야 할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제가 혜경님 보다도 4살? 아래니까요... 헤헤.^^ 오기언니^^ 많이 많이 해피한 날들 되시고, 건강하세요.(^^)(__)   

 
 
순오기 2008-05-04 0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이렇게 반가운 글이 숨어있는걸 몰랐군요.^^
ㅋㅋ~ 운빨이 따라주고 있어서 저는 겁나고, 우리 큰딸은 잘 나가는 엄마 딸이라 좋다는데...음, 경거망동하지 않고 근신하는 마음을 가져야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우린 이미 한식구가 되었는데 '오기언냐'면 어떻고 친구면 어떻겠어요.ㅎㅎ여기저기서 언니로 불리는 것보다 친구같은 님이 더 좋아요~~~~~~~ ㅋㅋ
님도 어른들 모시느라 수고가 많아요. 오늘 시어머님 기일이라 일찍 깨었어요. 아이들 데리고 기차타고 갔다가 밤에 와야지요. 평생 시할머니 모시다가 당신은 시어머니 노릇도 못해보고 가셔서 마음이 짠~ 하네요. 가시면 이렇게 끝인 것을... 그래도 살아계실 때가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