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2008-03-25  

순오기님! 알라딘의 나의 공식 애인님~!

오늘 책이 도착했어요. 봄 소식 가득 담아서(게다가 봄비도 동반해서!) 짠!하고 나타났지요.

고맙습니다. 감사히 잘 볼게요.

내용 중에 '이정기' 편은 곧 있으면 들어갈 수업 내용과 겹쳐서 더 반가웠어요.

근현대사 수업에서는 이준 열사가 멋진 타이밍에 들어섰네요.

덕혜옹주도, 홍종우도 모두 기막힌 찬스가 될 것 같아요.

표지도 예쁘고, 내가 좋아하는 한겨레 출판인 것도 맘에 쏙 듭니다.

무엇보다도 상냥한 순오기님이 보내주신 책이라 제일 행복해요. (>_<)

놀 때는 마음이 고단했는데, 요새는 갑자기 바빠져서 몸이 고단했어요.

그치만 모든 피록 싹! 가시는 치유제 역할을 해주네요.

마음을 담아준 선물에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껴요. 알라딘의 내 멋진 애인! 사랑해요<(>_<)>

 
 
순오기 2008-03-25 18: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엄훠~ (이건 마노아님 표현을 빌려서) 나, 얼굴 빨개졌어요! ^^
난, 공식애인이란 말은 써도 대놓고 '사랑해요'이런 말 못해요. 부끄러워서~~~~ ^.~
정말 마음이 통했나보군요. 딱 맞춰 유용한 책이 되었으니 저도 기뻐요.
알라딘에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알게 되어 정말 좋아요. 그중엔 공식 내 애인이 쵝오!!(이것도 마노아님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