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눈썹 호랑이 안 알려진 호랑이 이야기 1
이진숙 지음, 백대승 그림 / 한솔수북 / 200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하얀 눈썹 호랑이를 읽고 편지를 썼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학교 축제에 작품 낸다고 아이들은 다 시화를 만드는데, 이 아이는 독후활동으로 작품을 만들었어요. 딸랑 글씨만 써 놓았기에 그림은 안 그릴거야 했더니

"저는 그림 잘 못 그려요. 그래도 한번 해 볼게요."

하더니 요렇게 그려 넣었어요. 호호~ 열심히 공들인 아이가 기특해서 올려봅니다. 책 표지그림은 제가 출력해서 붙여주었어요. 요 작품을 코팅해서 길이 길이 보관하지요. 코팅하면 작품이 훨씬 돋보여서 아이들 모두 뿌듯하고 만족스러워 하지요. '하얀눈썹 호랑이'는 호랑이 이야기 중에서도 아이들이 제일 좋아해요!




댓글(2) 먼댓글(1)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초등 1학년에게 추천하는 책
    from 파피루스 2008-01-30 22:15 
    처음으로 자녀를 초등학교에 보내는 부모들은 설레임과 더불어 걱정이 많을 것이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고 걱정되는 마음이 자칫 기쁨을 누를 수도 있다. 하지만, 지나친 걱정이나 근심을 할 필요는 없을 듯하다. 아이들은 씩씩하고 활기차게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테니까, 아이가 심리적인 불안을 갖지 않도록 한 발자국 떨어져서 조용히 지며보면 되지 않을까 싶다. 옆에서 자칭 선배 엄마들이 이런 저런 말로 부추켜도, 삼임선생님에 대한 엄마의 믿
 
 
마노아 2007-10-31 16: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우, 순수 그 자체군요. 이 책도 꼭 볼 거야요. 아이의 마음이 진하게 느껴져요~

순오기 2008-04-26 08:00   좋아요 0 | URL
순수~ 이 낱말은 언제 들어도 우리를 맘 설레게 하죠.^^
아이들이 책에서 받은 느낌을 표현한 걸 보면 참 솔직하다고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