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이야기 해줘서 알게 되었다.
에브리타임 가사 다시 보니 눈물 나네.

동생이 앨범을 1집부터 쭉 갖고 있어서 나도 어느덧 브리트니 노래를 좋아한다. 에이스 오브 베이스나 아쿠아, 토니 브랙스턴이나 에이브릴 라빈, 비스티보이즈나 스눕독, 나인인치네일즈, 더 핸슨스랑 더 모팻츠 좋아하면서 브리트니도 좋아했다.

오버프로텍티드나 웁사이디딛어겐-_-;; 이랑 같이 자주 듣는 에브리타임.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
럭키도 넘 눈물나잖아. ㅠ 다 자기 이야기야. ㅠㅠ
에브리타임도 실연 노래만이 아니었다니.

글로벌 썅년에 글로벌 창년되면서도 세상이 오해하고 안믿어주고 원치않게 자숙하게 되면서, 이 노래 부르면서 얼마나 아팠을까. 화난다. 진짜. 사랑한 게 뭔 죄야. 역시 관상은 싸이언스다. 그놈 이야기 맞다.

그 베이비가 진짜 베이비였어. ㅠㅠ
난 솔직히 창녀라고 악담 많을 때 시발 그게 뭐가 중요하냔 입장이었지만, 그래도 마약에 손 댔을 때랑 자꾸 이혼하고 결혼생활 행복하지 않을 때 좀 많이 안타까웠다. 어느순간 나도 브리트니 나락가네 지팔지꼰이네 그랬던 거 같다.
미안하네 참.



아빠 1장부터 알콜중독자로 나옴.

이제 브리트니 행복했음 좋겠다. ㅠㅠ 나쁜놈은 더이상 만나지마. ㅠㅠ 지금 들어도 힙하고 핫해. 영원한 디바야! ㅠㅠ







참고로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서전은 초신간이라 아직 하드커버로만 있다. 페이퍼백 없고 급하게 읽어보고 싶다면 플레이 구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늘 버스에서 시네이드 오코너 노래가 갑자기 나와 당황스럽고 갑자기 울컥했는데 ㅠ 에브리타임에 또 울컥하네.
2월에 자살한 셋째아들 올해 7월에 따라간 오코너. ㅠㅠ Nothing Compares 2 U가 문득 아들에게 보내는 노래처럼 들리는 거다. to you 부분 들을 때마다 너무 슬픈 거.

귀중한 사람들아, 먼저 빨리 가지 마라 제발 ㅠ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미 2023-11-06 01:3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스틴 팀버레이크 좋아했었는데 충격이었어요.ㅠㅠ 지금 엄청 욕을 먹어서 와이프랑 멕시코로 갔대요. 브리트니 노래 지금 들어도 다 좋잖아요. 저도 완독 자신은 없지만 이 책 사고싶고 너무 궁금합니다. 가사 절절하네요.

persona 2023-11-06 02:32   좋아요 1 | URL
어려운 말로 쓰여있지 않고 프롤로그부터 몰입도 높아요. 저도 종이책으로 사는게 나을까 살짝 고민됩니다. 좀더 기다리면 번역본도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아직 독어랑 스페인어 책밖엔 검색이 안되네요.
어린 브리트니도 좀 짠해요. ㅠㅠ

다락방 2023-11-06 07:5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저도 브리트니 좋아했고 앨범은 거의 대부분 갖고 있었던 것 같아요. 오버프로텍티드도 좋아했고 저는 don‘t let me be the last to know 도 엄청 좋아했어요. 아주 어린 시절에 섹스 심벌로 대중이 만들어놓고 그래놓고서는 그녀가 제대로 살지 못한다고 욕하는 게 진짜 너무 싫었어요. 저도 읽어보고 싶은데 벅찬 영어일 것 같아 일단 번역본을 기다려보겠습니다.

persona 2023-11-06 09:10   좋아요 1 | URL
진짜 섹스심벌로만 살기엔 노래 너무 잘했는데, 이미지가 브리트니를 갉아먹은 것 같아요.

가정환경 이야기 읽어보니깐 더 안쓰러워요. 물론 예전부터 카더라로 듣긴 했지만 본인이 직접 말하는 게 참ㅠㅠ
저는 원래 한두챕터 분위기 파악하느라 초반에 시간 오래 걸리는 편인데요. 브리트니의 문장이 소박하지만 삶의 지난함이 느껴져서 첫문장부터 쭉 몰입력 있어요. 저도 번역본 나오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