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35세때부터 노안이었다니. 백내장이었다니.
웃겨서 말이 안나온다. 이게 다 노안 때문이었어. 책을 못 읽고 공부를 못하잖아 내가. ㅋㅋㅋㅋㅋ
고도근시. 난시. 약시. 사시 다 있어서 보는 데 더 불편을 겪으니 미묘한 변화를 캐치하고 있었던 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백내장 증세는 어쩔 수 없고 노안 해결책은 다초점 안경을 맞추는 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책 못 읽게 된 이유가 난독증 때문이라 생각했는데 그 이후에도 못 읽길래 내가 무슨 문젠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날 창창한 40대랑 50대 내 인생 어쩔거? ㅋㅋㅋㅋ
지금도 안 보여서 안경 벗고 휴대폰으로 글 남기는 중 ㅋ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월 2023-10-12 22: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