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여왕 - 아무도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자
후안 고메스 후라도 지음, 김유경 옮김 / 시월이일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 “그들처럼 우리 단체도 속한 곳은 없습니다. 계층도 없습니다. 내부 경쟁, 관료주의도 없습니다. 그저 저는 코드명이 멘토르인 연락 요원입니다.”
“아, 멘토르가 진짜 당신 성인 줄 알았는데.”
그가 쓴웃음을 지었다.
“각 멘토르에게는 항상 비범한 기술팀이 있습니다. 메달도, 상도, 승진도 없습니다. 그리고 최첨단 창, 경기장, 두 사람, 방패든 자가 있습니다.” 존을 가리키며 말한다.
“그리고 한 명의 붉은 여왕.”



정직을 당한 경찰 경위 존 구티에레스에게 한 아파트에서 안토니아 스콧이란 여자를 데려 오기만하면 존의 현 상황을 해결해 주겠다고 제안을 하는 멘토르.

스페인 상류층만 모여사는 곳의 거대한 집에 유럽 은행 총장 아들이 신체의 피가 전부 빠져있는 상태로 죽어있다. 단순 살인 사건이라 하기엔 너무 잔인하게 죽었는데 비슷한 시기에 세계 최고의 재산을 가진 부유한 상속녀 납치 사건도 함께 일어나면서 천재 비밀요원 안토니아 와 힘세고 성질 더러운 존이 사건을 해결한다.


안토니아와 존은 서로 상극이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하고 천재 비밀요원에 맞서는 범인도 영리하며 치밀한 전개라 흥미롭고 긴장감 넘치게 술술 읽힌다. 하지만 3부작 소설이라서 그런가 마무리가 좀 아쉬운면도 있지만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소설이다.









-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