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는 이곳에서 훈련하면서 제 안에 있는 나약함과 게으름, 스스로 규정한 한계를 박살 내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 훈련을 누구보다 떳떳하게 받고 싶습니다. 하찮은 두려움에 사로잡힌 저에게 닥친 고난을 피하거나 외면하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자기 자신을 속이지 않으며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훈련받지 않으며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오직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떳떳하게 인정하기 위해서만 이 훈련에 임할 것입니다.






지난번에 강철부대를 재미있게 보면서 여러 특수부대에 관심을 갖고 내가 좋아하는 부대도 응원하고 궁금한건 물어 봐가며 조금씩 알게 되었는데 작가님의 책 제목을 보고 난 너무도 반갑게 맞이했다.

성균관대 철학과를 중퇴하고 수영도 할 줄 모르면서 잠영 50m를 성공하며 고된 훈련을 받으며 UDT가된 사연을 갖은 남자.
살면서 내 인생이 제일 힘든 것 처럼 느껴지기 마련이지만, 반평생을 살아온 나는 아무것도 아니였구나를 느끼게 된다.
추억으로 가득 남겨야 할 시기에 작가님이 겪어야 했던 삶은 너무도 큰 시련이다.
모질게도 이어지는 힘든 삶 속에 당당하고 멋지게 삶을 살아온 작가님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다.👏👏👏

누구든 내 삶이 힘들다고 느낄때 이 책을 읽어 본다면 많은 위로와 용기가되어 줄것 같다.



작가님!!! 앞으로의 행보에 응원하며 하시는 일 모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움을 끌어안고 끝까지 맞서 싸우며 앞으로 나아가야한다.











-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