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 공화춘 살인사건
-> 공화춘 짜장면을 좋아하는 홍주원변호사는 공화춘에 들렸다가 주인의 부탁으로 살인 사건을 조사한다.

2. 원투
-> 모델을 꿈꾸고 있는 마라도 출신 고1 강다래와 고3 최솔은 복싱을 배우면서 서로의 스파링 상대이다.
그러면서 이 둘은 지난 날의 추억을 떠올려 이야기하다 보니 짜장면으로 인해 인연이 있는 사이였다.

3. 철륭관 살인사건
-> 철륭관에서는 직접 춘장을 만들어 짜장면을 만드는데 그곳을 찾은 주인공은 서빙하는 혜진에게 끌려 일부러 핸드폰을 두고 나오며 다시 찾으러 철륭관으로 간다. 그러던 중 혜진의 비명소리를 듣고 할아버지의 유품인 옥도장이 깨진걸 알게되며 옥도장을 깬 범인을 찾기위해 사건을 해결한다.

4.데우스 엑스 마키나
-> 3년 전 실종된 제자를 찾는 유수현교수. 어느 날 뱀 문신한 박수무당이 실종된 제자인 다정이 영혼을 붙잡고 있는 걸 알게되고 박수무당을 찾아간다. 그러면서 많은 영혼들을 만나게된다.

5. 환상의 날
-> 아빠의 기일이면 엄마와 민영이는 행운반점에서 짜장면을 먹었다. 하지만 엄마가 로건과 재혼후 미국으로 떠나 먹지 못하게되자 서점에 들러 ‘환상의 날‘ 이라는 소설을 사고 우연히 작가와의 만남을 갖게된다.



일상적이고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짜장면으로 다섯명의 작가가 역사추리, 청춘드라마, 퇴마, 환상의 이야기로 엮은소설이다.
짜장면으로 다양한 장르의 소설로 접한 이야기는 각각의 매력과 재미를 더해 흥미롭게 읽을 수 있다.



짜장면하면 누구에게나 추억은 한가지씩 갖고 있을
익숙하고 맛있는 짜장면~!
나 또한 초딩. 중딩때 졸업식 날은 짜장면 먹는 날로 최고의 외식이였던 기억이 생생하다.

읽는동안 어찌나 짜장면이 눈앞에 아른 거리고 군침이도는지 결국 짝궁을 꼬셔 울동네서 제일 맛있는 목리향으로 직행하고 탕수육과 함께 짜장면을 맛나게 먹고 뿌듯해하며 귀가했다. 🤣🤣





- 이 책은 도서 협찬을 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