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 십리도화』는 바우허우(85後, 1985년~1989년 출생) 세대 작가이며, 정확한 나이는 알려져 있지 않은 작가 당칠공자(필명)의 작품으로 삼생삼세(三生三世)―세 번의 삶 동안, 십리도화(十里桃花)―“복숭아꽃이 십리 가득 흐드러지게 피었다. 하지만 가슴에는 한 송이만으로 충분했다”는 본문의 문장이 암시하듯 소설은 하나의 사랑을 지키는 이야기다.

2009년 출간된 『삼생삼세 십리도화』는 작가에게 명망을 가져다준 ‘삼생삼세’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출간 후 지금까지 110만 부가 판매되어 밀리언셀러로 자리잡으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동명의 드라마가 58부작으로 제작되어 중국 현지에서 2017년 1월부터 3월 말까지 방영되었으며, 이후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 드라마 누적 조회 수 400억 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 유역비와 양양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어 중국 현지에서 2017년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장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하백의 신부> 첫번째 박스판. 

전권 표지와 내지의 재질을 고급지로 바꾸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배트맨 코믹스 담당 작가 가운데 역대급으로 꼽히는 그랜트 모리슨의 두 번째 배트맨 이야기이다. DC 유니버스에 통달했다고 알려진 그의 배트맨 스토리는 기존의 설정과 배경, 캐릭터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짜 맞춰진 거대한 퍼즐 같은 인상을 준다. 자신이 퍼즐 조각을 얼마나 맞출 수 있느냐에 따라 볼 수 있는 그림이 달라지는 것이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적, 블랙글러브의 마수가 본격적으로 배트맨을 덮쳐 온다. 배트맨은 블랙글러브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조커를 찾아가지만, 조커는 수수께끼 같은 말만 반복한다. 그가 수수께끼에 집중하는 사이 블랙글러브는 배트맨을 완벽하게 파멸시키기 위해 조커를 풀어 주고, 배트케이브를 점령하는 한편, 과거에 숨겨 두었던 장치로 배트맨의 정신을 꺼 버린다.

 

 

 

 

 

 

 

 

 

 

 

 

 

 

 

 

 

 

 

 

 

오랜 세월 수많은 히트작을 그려낸 허영만 화백.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만화가'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은 그가 이번에는 <허영만의 만화일기>로 돌아왔다. 소소하고도 특별한 하루하루를 기록한 시리즈로서 1, 2권이 동시에 출간되었다. <각시탈>, <무당거미>, <오! 한강>의 주인공 이강토, <날아라 슈퍼보드>의 손오공과 삼장법사, <비트>의 이민, <타짜>의 고니, <식객>의 성찬을 탄생시키며 우리 시대의 웃음과 눈물을 대변해온 허영만 화백이 이제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독자 앞에 나타난 것이다.

 

 

 

 

 

 

 

 

 

 

 

 

 

 

 

 

 

 

2017년 나오키상과 서점대상의 후보작에 이름을 올린 모리미 도미히코의 신작. 독특한 세계관과 고풍스러운 문체로 출간 즉시 문학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화제를 일으켰다. 그의 기존 작품들이 판타지와 현실을 넘나드는 풋풋한 로맨스를 주로 다루었다면, 미묘한 심리 묘사를 유지하면서 여행과 열차, 그리고 괴이한 경험담을 주제로 여름밤에 읽기 좋은 서늘하고 오싹한 세계를 펼치고 있다.

집 나간 아내를 찾아 나선 곳에서 나타난 아내와 똑같이 생긴 여자, 여행 중에 만난 관상가 할머니로부터 들은 ‘죽음’에 대한 예언, 공터 한복판에서 불타오르는 집과 그 앞에서 손을 흔들던 여인, 나이 먹지 않은 채로 모습을 드러낸 어린 시절의 친구, 기차 안에서 만난 기묘한 분위기의 여고생... 주인공들이 겪은 기묘한 이야기의 중심에는 한 동판화가의 그림이 있다. 한 사람의 화가와 그의 작품, 그리고 야행열차와 얽힌 동료들의 기묘한 괴담이 시작된다.

 

 

 

류도하, 이아현의 골드라인 로맨스 소설 <봄빛이 숲속에 있다고 지저귀네> 상, 하권의 세트이다. 꽃다운 나이 십팔 세, 꿈 하나 펼쳐 보지 못하고 시집을 가야 하는 것이 싫어 풍운의 꿈을 위해 사내 복색을 하고 여행길에 오른 선비보다 더 선비 같은 여자 정도윤. 여행길에서 수상하고 까탈스러운 선비 한 명을 만난다. 제 입으론 자신이 그 유명한 어사 한수창이라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제대로 정신이 나갔거나 사기꾼 같다...

불행했던 어린 시절, 상처투성이인 세자 이림. 한창 여인에게 빠져야 할 때, 한 선비를 사랑해 버리고 만다. 그런데 다시 나타난 선비가 실은 여인이고, 제 곁에 있고 싶어서 세자빈이 되겠다는데, 그 가시밭길에 그녀를 데려가야 할까? 뿌리치자니 마음이 아프고, 함께하자니 걱정스럽다.

 

 

코너스톤의 '세계 미스터리 걸작선' 시리즈. 박광규 추리소설 해설가가 엄선하여 묶은 고전 추리소설 시리즈로, 특히 1권은 단편 추리소설의 황금기였던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중반에 발표된 작품 중에서 오랫동안 높은 평가를 받아온 이야기만을 골라 엮었다.

이야기 대부분이 등장인물의 대화로 이루어지고, 짧은 분량임에도 건조하고 담담한 묘사로 긴장감과 압박감을 느낄 수 있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살인자', 작가 대실 해밋의 실제 경험이 녹아들어 매우 현실적인 미국 탐정의 모습을 보여주는 고전 하드보일드 '탐정 스페이드', 수십 년간 철도업계에서 일했던 F. W. 크로프츠의 해박한 전문 지식이 돋보이는 '급행열차 안의 수수께끼' 등 고전 추리 작가들의 개성을 가득 담은 9편의 작품을 수록했다.

 

 

 

 

 

 

 

 

 

 

 

 

 

 

 

 

 

 

 

 

그리스 신화 ‘피그말리온 이야기’를 이 시대 여성의 눈으로 다시 그린다. 동양 회화의 선에 리소그래프의 질감 있는 색면이 더해져 ‘눈으로 만져지는 그림’으로 태어난 신화 속 파포스의 사랑 이야기다. 재해석한 그리스 신화와 새로운 느낌의 그림이 주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장마다 촘촘히 심겨 있는 파포스의 이야기를 발견하는 재미가 있다. 리소그래프 인쇄를 재현해내어 ‘눈으로 만져지는’ 까칠한 질감이 있다. 리소그래프 인쇄에 사용하는 잉크는 모두 별색이므로 일반적인 4도 인쇄에서 볼 수 없는 특수한 색감을 구현한다. 화사한 형광색들과 볼수록 깊은 맛이 나는 금색이 그렇다. 사려 깊게 구성된 장면들 속에서 서로 다른 선과 색의 조화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바다 사진가 그레이 말린 첫 사진 에세이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여행 사진 부문 1위에 오른 작품이다. 이 책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들을 담은 사진집이자 여행기다. 5년 동안 20개 도시를 여행하며 새의 눈으로 포착한 해변의 찰나 모습이 빼곡하게 담겨 있다. 책을 오려서 벽에 걸어두고 싶을 만큼 매 페이지마다 환상적 아름다움이 폭발한다. 우리의 여름 더위를 달래주는 해변이 이렇게 놀라운 비주얼을 선사하다니, 거의 충격에 가깝다.

그레이 말린이 추구하는 목표가 바로 이것이다. ‘매일을 휴가처럼 보내자’는 모토를 지닌 그는 보통의 일상을 다르게 보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한다. 이 책은 그의 모토를 실현한 첫 작품집으로, 자칫 지루할 수도 있는 일상을 예술로 만들 수 있음을 증명한다.

 

 

 

 

 

 

 

 

 

 

 

 

 

 

 

 

 

 

미술 작품을 제대로 감상하는 법은 물론 미술에 담긴 역사, 정치, 경제, 예술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또한 깊이 있게 다룬 책이다. 일대일 강의 형식으로 마치 재미난 이야기를 듣는 듯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책장을 앞뒤로 넘겨가며 그림을 찾을 필요 없이 독자의 시선의 흐름에 맞추어 그림을 배치했다. 소장 가치가 있는 엄선한 작품 사진과 일러스트, 머릿속에 떠오르는 의문을 후련하게 풀어주는 적절한 질문이 읽는 즐거움을 더한다.

그렇다고 책의 수준이 낮은 것은 아니다. 책의 저자이자 미술사학계의 권위자인 양정무 교수는 한 권의 책 안에 방대한 정보와 다양한 관점을 모두 담아냈다. 꼭 알아야 하는 기초적인 미술 지식은 물론 학계를 선도하는 최신 이론을 소개하고, 유명한 미술작품부터 우리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한국의 미술까지 최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론을 담았다.

 

 

 

우리들이 흔히 보아왔던 나물들을 1부 산나물, 2부 들나물의 나누어 올바른 채취방법과 요리방법을 간단하게 기술하였다. 또한 식용으로 오인하기 쉬운 식물, 독초의 구별법 및 설명을 자세히 저술하였다.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비그네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 삼촌의 학대와 우울증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한 세희. 다시 눈뜬 그녀는 자신이 빚어낸 세상 속 비극의 여인, 아멜리아가 되어 있었다. 아멜리아는 신녀에게 홀린 황태자에게 배반당하고 사막 제국 콴의 후궁으로 팔려 간 소녀였는데...

눈에 띄지 않겠단 계획과 달리 엘프와 맞닥뜨리고 콴의 관심까지 끌게 된 세희. 사랑을 믿지 않는 콴, 아살타의 눈앞에 너무도 뚜렷하게 드러난 아멜리아의 사랑은 그에게 사랑을 느끼게 하고, 이제 콴의 단 하나뿐인 꽃이 된 그녀의 손에서 마침내, 미래가 바뀌기 시작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