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

 

윤태루 작가님의 <궁에는 개꽃이 산다> 20쇄 기념한정 특별판이 나왔어요..ㅠㅠ

특별판이 너무너무 멋집니다...엉엉엉~

이렇게 너무 멋지게 나오면 어쩌라고요~

마음 설레게 너무 멋지게 나오면 어쩌라고요~

구매욕구를 강하게 만들만큼 아주 예쁘고 멋지게 나오면 어쩌라고요~

...흐흐흐흑

 

사실 <궁에는 개꽃이 산다> 예전에 선물로 받았어요.

몇 년 된 것 같아요.

근데 1,2권이 분실이 되었답니다..ㅠㅠ

선물 주신 친구님 너무 죄송해요...^^;;

이사하고나서 분실되었다는 걸 알았어요..ㅠㅠ

 

예쁘지요?

멋지게 박스세트로 나왔지요? ㅎㅎㅎ

한정 특별판이라고 하니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음주에 예약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었습니다~ 헤헷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윤태루 작가님 20쇄 축하드립니다.^^

 

 

 

윤태루 장편소설. 은나라 황실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필수 지침이 있었다. 안에서 현비를 보면 무조건 피해 가라. 자질이 부족한 것은 두말 할 필요도 없고, 투기는 기본에다, 그 악랄하고 잔인한 성정에 당한 사람은 두 손으로 다 꼽을 수 없을 정도. 설명할 필요도 없을 만큼 잔혹한 행동으로 악명을 떨치는 현비 개리. 하지만 서슴지 않고 행하던 악행들의 목표는 단 한 가지뿐이었다. 바로 은왕제 언의 황후가 되는 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