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척 땡기는 책이 나왔어요.^^

표지만 봐도 땡기고 갖고싶다는 욕심이 막 생겨요.

동양풍 판타지 로맨스소설인데요,

여주는 직장인.

저는 100% 시대물, 동양풍 판타지 로맨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책들은 잘 좋아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나르얀님의 <감로화>는 끌리네요.^^

표지가 끝내주는군요.

남주인 것 같은데 너무 잘 생기고 너무 멋져요~

검색을 해 보니 연재 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인기 있는 책들은 카카오페이지에 나오는 것 같아요.

여튼 표지에 반해 버렸답니다. ㅎㅎ

컬렉션에 추가 하고 싶은 책이 생겨서 좋긴한데 이달은 책 주문은 안 하려고 했었거든요.

아 근데... 이 책은 정말 저를 유혹을 하는군요.^^

 

 

건강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나르얀 장편소설. 평범한 직장인이던 여인, 김은소는 어느 날 현학의 모습으로 변하는 기이한 남자와 마주친다. 강렬한 인상만큼 강인한 남자 하제는 그녀를 아라연국으로 데려오고 그녀에게 놀라운 진실을 알려주는데…. 인간의 몸을 빌려 태어난 무지갯빛 감로화와 천 년의 봉인에서 깨어난 두루미 야수의 감미로운 로맨스.

 

감로화의 운명을 타고난 여자, 김은소.
“없어. 당신에게 불릴 이름 따위.”

적막한 밤 그녀의 앞에 나타난 거대한 검은 두루미, 하제.
“입조심해. 네가 죽든 살든 그건 모두 내 의지에 달려 있으니까.”

얼마나 오랫동안 이 꽃을 기다려 왔던가.
무려 천 년을 찾아 헤맸다.
불로불사의 달콤한 영약, 감로화를 말이다.

천 년을 기다린 꽃, 감로화.
그 화려한 로맨스가 피어난다.

*

남자의 얼굴이 슥 다가왔다. 다짜고짜 은소의 얼굴과 목덜미에 코를 박고 냄새를 맡았다.
높다란 사내의 코가 얼굴을 쓸었다. 온몸 구석구석을 그렇게 코로 쓸었다. 그 감촉에 은소가 다소 놀라고 민망해하는 표정이 역력하자, 사내는 이상한 행동을 멈추고 말했다.
“이 상서로운 기운, 틀림없다.”
“네?”
“이봐. 너는 내 것이다.”
남자가 경고하듯 붉은 눈으로 은소를 내려다보며 그리 말했다.
 -알라딘 책소개

 

 

평화시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마물. 그리고 평화를 지키기 위해 나타난 마법소녀 7명. 그녀들은 오늘도 적을 물리치며 상쾌한 하루를 보낸다. TV 스타와 다를 것 없이 매스컴의 주목을 받으며 정의를 행하는 소녀들의 학교생활은 매스컴의 모습과는 정반대다. 친구들을 괴롭히는 일진의 모습으로, 자신들이 하는 일이 절대 선이라 정당화한다. 그러한 그녀들을 징벌하기 위해 또 다른 마법소녀가 나타나는데...

-알라딘 책소개

 

 

 

 

 

 

 

 

 

 

 

 

 

 

 

 

 

 

 

 

 

 

고양이 자라투스트라의 발칙한 미술 특강.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젊은 예술가인 저자는 왕성한 호기심과 전위적인 퍼포먼스로 늘 화제를 몰고 다녔다. 그녀가 어머니의 죽음으로 슬럼프에 빠졌을 때, 그녀를 구원한 것은 어머니가 남겨준 뚱보 고양이 자라투스트라였다. 어머니의 극진한 보살핌 속에 유난히 살이 오른 이 진저 캣은 10킬로그램짜리 ‘기쁨 덩어리’로 통한다. 사진기 앞에서 포즈 취하기를 좋아하고 오만 가지 표정을 짓는다.

저자는 자신의 사랑스러운 뮤즈이자 푸짐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 고양이의 사진을 세계적인 명화에 넣는 방식으로 작품을 제작하기 시작했고, 이 작품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한다는 사실에 놀라게 되었다. 2011년 FatCatArt 사이트를 개설하여 작품들을 공개했다. 이 실험은 곧 온라인에서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책으로도 출간되어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알라딘 책소개

 

 

 

자신만의 삶을 당당하게 살아온 29살 고신아에게 찾아온 인생 최대의 위기!

나의 이상형은 만화에 나오는 잘생긴 캐릭터. 그런 사람이 아니면 결혼할 수 없다!!
노처녀 그림챙이 오타쿠, 인생 최대의 위기가 찾아왔다!! "엄마가 맞선회사 회원 등록했으니까, 이번 주부터 너도 선보러 다녀!" 선을 보는 건 마치 물건의 가치를 비교하는 것 같다. 각자의 기차를 평가받는 것...남들이 다 한다는 이유로 결혼을 꼭 해야만 하는 거야...? 나는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한데...

-알라딘 책소개

 

 

 

 

 

 

 

 

 

 

 

 

 

 

 

 

 

 

 

 

 

 

영국 최대 서점 체인 워터스톤이 꼽은 '올해의 책', 선데이타임스와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옵저버 선정 '최고의 소설'. '해리 포터'의 조앤 롤링의 신작을 누르고 단기간에 영국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한 소설이자 연말의 긴 휴가를 앞두고 읽을 책을 찾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많이 팔린 책… 한 명의 작가가 평생 동안 누려도 모자라지 않을 명예를 하나의 작품으로 모두 누린 <미니어처리스트>.

골든에이지를 구가하던 화려한 도시, 1686년의 암스테르담. 소설은 열여덟 살 시골 소녀 넬라 오트만이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성공한 상인 요하네스 브란트의 대저택 문을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넬라는 요하네스와 결혼해 그의 집으로 온 것. 화려하고 풍족한 생활, 사랑이 가득한 신혼을 꿈꿨지만, 그녀가 마주한 건 냉담하고 차가운 집안사람뿐이었다. 게다가 하나같이 밝히지 못할 비밀을 감춘 듯, 매일 밤 집 안에서는 알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진다.
-알라딘 책소개

 

 

 

 

 

 

 

 

 

 

 

 

 

 

 

 

신고전주의 미술은 18세기 말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발전한 미술 사조이다.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 문화의 고전적 예술로부터 영감을 받은 장식, 시각예술, 문학, 연극, 음악, 건축을 이른다. 18세기 계명주의와 비슷한 시기에 일어나 19세기 초까지 이어졌으며, 후에 낭만주의와 대립한다.

-알라딘 책소개

 

 

 

 

 

 

 

 

 

18세기에 계몽주의가 중심사조로 자리잡았고 이에 따라 근대과학으로서의 인문학이 점차 발전함에 따라 음악사학도 옛 음악들에 대한 근대적 연구성과를 내놓기 시작하였다. 일반적으로 클래식음악의 장르는 주로 유럽의 바로크 음악, 고전주의 음악, 낭만주의 음악, 20세기 전반의 조성음악으로 이 시대를 이끈 천재 음악가들의 삶과 예술의 발자취를 찾아가본다.

-알라딘 책소개

 

 

 

 

 

 

 

 

 

 

모두가 잠든 깊은 밤. 유령들이 무더기로 임무를 수행하러 나섰다. 그런데, 잠깐! 유령은 대체 무슨 일을 할까? 비현실적인 소재인 '유령'과 천문학자의 만남을 중심으로 ‘꿈’, ‘죽음’, ‘우정’, ‘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묵직한 주제들을 다루고 있음에도, 작가는 아름답고 몽환적인 그림과 함께 경쾌하게 이야기를 풀어내 독자들을 근사한 동화의 향연으로 초대한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8-05 16: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8-11 16:5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