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가는 곳 동네 한바퀴를 돌았다.

10~15분 정도 걸으면 큰 공원이 나오고 재래시장 발견, 우체국발견, 동사무소, 대구은행, 농협 다 찾았다.

모두 같은 자리에 있으니(아 물론 우체국은 건너편에 있었지만)편하고 좋은 것 같다.

 

책은 거의 박스에 꽁꽁 포장된 상태고.

조금만 더 하면 끝.

(읽을 책은 빼 놓고.)

책장 맨 위에 꽂아 둔 책들은 먼지가 쌓여서 털어주고.

그러다 나는 재채기를 하고.

그래도 책도 청소를 해 주니 기분이 좋다.

책은 역시 내 손으로 해야 해.^^

 

한의원 약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원장 선생님이 지금 상태로 약을 먹으면 안 좋다고 하셨다.

죽도 못 넘기고 있는 상태에서 약은 좀 그렇다고.

우선 치료받으면서 음식을 받아줄 때 그 때 약을 먹으라고 하신다.

신경 덜 써야하고 스트레스 덜 받도록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게 잘 될지...

무조건 안정이 제일이라고 한다.

 

물도 금방 체하는데... 약도 그렇겠지...

구토나 어지럼증만 없으면 살 것 같은데...

먹고싶은 음식도 좀 받아주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너무 많이 안 좋은 상태란다.

나도 그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음.

예전보다 손발이 더 차가워졌고, 이 더위에 한기가 난다.

살도 많이 빠진 상태고.

그래도 기운을 내려고 안 받아 주는 죽도 억지로 먹고있다.

 

 

힘 내자!!!!!!!! 아자아자!!!!!!!! 화이팅!!!!!!!!!!!!!!!*^^*

여러분 함께 화이팅!!!!!!! 블러요~ 헤헤

 

즐거운 금요일 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늘 건강조심하세요!!!!!*^^*

 

 

 

영화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의 공식 영화 소설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한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은 환상적인 세계를 둘러싼 두 종족 사이의 치열한 싸움을 독자들의 눈앞에 펼쳐 보인다. 영화의 내용을 소설로 담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관을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쓰여, 영화 [워크래프트 : 전쟁의 서막]을 보는 데 좋은 길잡이가 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독특한 감성으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화 <엠마>의 작가 모리카오루의 신작. 19세기 중앙아시아의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한 장대한 스케일의 내용과 섬세하고 화려한 그림 그리고 한층 성숙된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하였다. 드넓은 중앙 아시아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제 무대는 중앙아시아 실크로드. 끝없는 대지에서 살아가는 유목 정착민의 낮과 밤이 펼쳐지는 카스피 해 인근의 지방도시. 아름다운 연상의 신부 아미루와 소년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어린 신랑 카르르크는 부부가 된다. 다른 부족에서 시집온 아미루와 어린 신랑 카르르크의 평화롭고 행복한 시간도 잠시. 이 두 부부에게 다가오는 어두운 계획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알라딘 책소개

 

 

일본 만화계의 대부이자 <철완아톰>으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는 데즈카 오사무, <은하철도999>의 마츠모토 레이지, 그리고 일본 SF계의 빅3라고 하는 호시 신이치, 고마츠 사쿄, 츠츠이 야스타카 등을 비롯한 수많은 일본 SF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던 소설가, 운노 주자의 단편집.

고전 소설임에도 불구하고 '환상 특급'이나 '기묘한 이야기'와 같은 기발한 소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 줄 운노 주자의 SF단편들은 SF팬이 아닌 일반 독자들도 드라마나 영화를 보듯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유채림 장편소설. 평범한 한 남자가 여자아이 강간살인범으로 몰려 옥살이를 한 뒤 무려 39년 만에 무죄가 확정된 사건을 다룬다. 이 이야기는 2016년 올해로 82세가 된 정원섭 목사(작중 정원탁)의 실화다.

열흘 만에 범인을 체포한 영웅담으로 알려졌던 '춘천시 우두동 강간살인사건'은 사실 열흘 만에 '범인을 만들어낸' 사기극에 지나지 않았다. 대통령의 시한부 검거령에 겁에 질린 경찰은 뚜렷한 증거 없이 만화방 주인을 범인으로 '찍어' 고문으로 자백을 받아냈다. 증거는 체포 이후 만들어냈고, 주변인들을 협박하여 짜맞추기 식 수사로 위증을 강요했다. 검찰은 경찰의 증거를 넘겨받아 그대로 기소했으며, 사법부는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한 뒤 2심에서 제출된 과학적 증거들을 모두 기각했다. 결국 만화방 주인은 대법원 판결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알라딘 책소개

 

 

 

풀꽃 시인 나태주가 '시'와 '시인'에 대한 시들을 모아 시선집을 펴냈다. 그는 그의 인생인 시와 시인, 같은 시대를 살고 있는 시인들에 대한 시를 수십 년간 그때그때 적어 왔다. 이 책은 그 보물과도 같은 작품들을 나태주 시인이 직접 정선하여 엮은 것이다. 다수의 시선집을 출간한 시인이지만 이번 시집이 독자에게나 시인 자신에게 더욱 각별한 것은 '한 시대 한 시인이 그렇게 이 땅에 살았다 갔음을 기념하고 싶어서 내는 책'이라고 밝히는 그의 글에서 느낄 수 있다.

-알라딘 책소개

 

 

 

 

 

 

 

전통주 명인 박록담이 그동안 기울여온 전통주 대중화와 가양주 가꾸기 운동이 거대한 결실을 맺었다. ≪한국의 전통명주≫ 시리즈가 전5권으로 마감된 것.

저자가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재현했던 우리 술 빚는 방법(<다시 쓰는 주방문>, <전통주 비법 211가지>)에서부터, 고문서 속 주방문과 주안상 차림(<양주집>), 가문비법으로 전해져 온 전통누룩 디디는 법(<버선발로 디딘 누룩>), 가향주 빚는 법(<꽃으로 빚는 가향주 101가지>)까지 우리 술에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루었다.
-알라딘 책소개

 

 

 

 

 

 

 

 

 

 

 

 

 

 

 

 

 

 

 

 

 

 

 

 

 

 

 

 

 

 

 

 

 

《궁 안에 잠들어 있는 꽃》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차혜진 작가의 신작 소설 《궁 안에 잠들어 있는 꽃-왕세자 교육 현장》은 네이버 웹소설에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웹소설 《궁 안에 잠들어 있는 꽃》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이야기이다. 시리즈의 주요 소재인 동시에 배경으로도 등장하는, 최고이자 최초의 여성 교육 기관 ‘서하연’ 건립에 얽힌 이야기와 그 이름의 유래가 된 여인의 재기발랄한 활약! 재색을 겸비한 당당한 주인공 서하연의 로맨스를 읽다 보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궁 안에 잠들어 있는 꽃>을 읽은 독자라면 두 작품의 연결 고리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일 것이다.

천유국 최고의 여성 교육 기관 서하연의 설립 비화!

여자는 예쁘면 다다. 나는 예쁘다. 그래서 나는 내 인생, 잘생기고 좋은 남자 만나 평생 사랑받으며 살 줄 알았다.
그런데 어쩌다 일이 이렇게 꼬여 버렸을까?
여자의 몸으로 궐에 들어가 남자들 틈에서 교육관 노릇을 하는 걸로도 모자라, 지금 나에게 구제불능 바보 왕자를 교육시키란다.

집안, 외모, 머리, 당당한 성격까지 무엇 하나 빠짐없는 완벽한 팔방미인 서하연.
그녀의 문제아 왕자 교육기!            -알라딘 책소개

 

 

이호걸 에세이. 늘 함께 하고픈 사람과 가슴으로 마시는 커피 한잔. 사랑 한 모금이 온몸에 퍼지며 향긋한 미소가 번진다.

-알라딘 책소개

 

 

 

 

 

 

 

 

 

 

 

 

 

 

 

 

 

 

 

 

 

 

 

 

<관능적인 삶>
작가 이서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동안 써내려간 숱한 관계와 기억에 관한 글을 추스르고 기록한 책이다. 지극히 개인적일 수도 있는 작가의 경험과 생각이 보편적 공감을 끌어낸 것은 어쩌면 우리 안에 고요하고 흐릿하게 자리 잡은 기억의 저편, 온몸과 마음 깊은 곳에 잠겨 잊혔던 누군가의 흔적을 그녀의 글을 통해 보고 느끼고 어루만질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놀라운 것은 작가는 수많은 관계 속에 숨어 있는 매혹의 단서를 결코 놓치는 법이 없다는 점이다. 자신의 팔에 있는 하트 모양의 모반이 열린 사랑의 증표라고 여기고 연애적 인간으로 성장한 작가는 자기 안의 관능을 넘어서 타인의 숨은 매력을 찾아내 매혹하고 매혹당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유혹의 학교>
삶의 서사를 넘나들며 당당하면서도 솔직하고 탐미적이면서 매혹적인 감정의 파동을 묘사해온 에세이스트 이서희의 두 번째 책이 출간되었다. 첫 책 <관능적인 삶>이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으로 마음 속 깊이 잠들어 있던 우리의 본능을 일깨웠다면, 두 번째 책 <유혹의 학교>는 유혹에 기반을 둔 소통과 배려의 여정이 관계를 어떻게 재구성하는지, 자신의 매력을 드러내고 그것을 통한 관계 형성이 우리의 삶을 얼마나 아름답게 하는지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문체로 보여준다.    -알라딘 책소개

 

 

켄 윌버 컬렉션 네 번째 작품으로, 켄 윌버의 저서들 중 유일한 소설이다. 십 분에 한 번꼴로 포르노 판타지를 떠올리고 디스토피아적인 시선으로 세계를 바라보는 스무 살 남자 주인공이 우연히 한 세미나에 참가하여, 걷잡을 수 없는 사랑과 기이하고 충격적인 순간들을 경험하면서 그가 알고 있던 삶의 형태가 해체되고 전적으로 다른 차원의 의식 상태에 이르는 과정을 담았다.

저자가 평생 동안 구축해온 통합 이론의 방대한 사유 체계가 한 개인의 드라마로 절묘하게 녹아든 이 놀라운 걸작은 감각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도발적인 언어로 우연과 필연, 현실과 환상, 찰나와 영원, 의식과 물질, 파괴와 조화를 종횡무진 넘나들며 나와 세계에 대한 지성적인 탐험을 펼쳐 보인다.

-알라딘 책소개

 

 

 

<장서의 괴로움> 저자 오카자키 다케시의 저작. 책읽기에 관한 자전적인 사건들을 이야기로 펼쳐놓은 책이다. 남보다 월등하게 똑똑하거나 많이 배우지 않았음에도 일평생 책읽기는 꾸준히 한 덕택으로 지금의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한다. 즉각적인 결과가 없고, 다른 일과 병행할 수 없는 독서이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사람을 보는 눈도 넓어지고, 인생에 대한 생각도 깊어진다는 작가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조금 게을리 했던 독서를 다시 시작하고 싶게 만드는 책이다.

-알라딘 책소개

 

 

 

 

 

 

 

사사키 조의 대표작 '경관 안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아버지에서 아들로, 다시 손자로 이어지는 경관 삼대의 긍지와 삶을 유장한 서사로 완성한 대작 <경관의 피>로부터 구 년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 <경관의 피>가 일본 현대사를 꿰뚫는 대하소설, 역사소설의 풍미를 자랑했다면, <경관의 조건>은 손자 '안조 가즈야'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짜릿한 엔터테인먼트의 매력을 발휘한다. 진격의 속도감, 누아르 및 하드보일드의 아우라, 그리고 압도적인 결말까지! 아마존 독자 전원 만점이라는 완벽한 평점을 기록했다.
-알라딘 책소개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시리즈 56권. 스테디셀러 <시간을 파는 상점> 김선영 작가의 작품으로, ‘시간’에 이어 ‘존재’라는 철학적 주제를 작가 특유의 탄탄한 이야기와 섬세한 문장으로 풀어냈다. 진짜 나를 찾아 떠난 청춘들의 눈부시게 빛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현실에서 느끼지 못하는 존재감을 SNS 프레임 안의 세상에서 찾는 십대 소녀 이든은 혼자 떠나게 된 몽골 여행을 통해 실재의 세계를 오감으로 느끼며 진정한 ‘나’와 마주하게 된다. SNS 속 세상을 현실보다 더 생동감 있는 세계라고 믿는 십대가 여행지에서 만난 낯선 사람들과 진정한 관계를 맺어가는 과정, 존재 자체로서의 자신과 마주하는 과정을 따뜻하고 섬세하게 그렸다.

-알라딘 책소개

 

 

 

 

타로의 깊이 있는 이해와 활용을 도와주는 <타로의 그림열쇠>. 20세기의 대표적 신비주의자인 아서 에드워드 웨이트의 화려한 신비철학과 지성이 담겨 있는 책이다. 타로의 역사, 상징, 철학, 종교성에 대한 광범위하고도 근본적인 통찰을 시도하였다. 현대 타로의 표준 "라이더 웨이트를 창시한 저자"로부터 직접 타로활용법을 배움으로써 타로의 본류에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저자의 오랜 연구의 결과인 이 책은 타로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징, 신비주의, 종교, 철학, 연금술까지 다루고 있어, 폭넓은 타로연구와 지적 유희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러한 광범위하고도 깊이있는 통찰&연구없는 타로습득은 사상누각에 불과할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8)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6-03 14: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3 17: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3 14: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3 17: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3 17:5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3 18:1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6 00: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6-07 11:4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