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 손뜨개 인형 - 코바늘로 뜨는 나만의 동화
문주희 지음 / 황금시간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뜨개 하려고 구입한 게 아니라 책 속이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구입하면서 코바늘 + 돗바늘도 받았어요.

사실 코바늘 + 돗바늘은 필요가 없는데 평점을 클릭하면 그냥 주는거라서 욕심이 났었어요. ㅎ

손뜨개 설명들이 무척 어렵고 복잡한 것 같아도 손재주가 있으신 분들께서는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그림들이 궁금해서 보게 된 책입니다.^^

참 깜찍하고 귀여운 무민 가족들이에요~

무민 가족들 손뜨개로 만들었는데 정말 너무 멋지네요.^^

 

 

무민

 

무민 가족은 얼핏 보면 하마를 닮았지만 사실은 상상 속의 요정 트롤이에요.

토실토실 둥글둥글한 외모에 걸맞게 사랑스러운 가족이랍니다.

주인공 무민은 겁이 많지만 이에 못지않게 호기심도 많아 여러 가지 사고를 일으키지요.

엉뚱한 면모와 가족과 친구들을 소중히 여기는 따뜻함이 무민의 매력이랍니다.

 

 

스노크메이든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이에요.

무민 마마

 

빨간 스트라이프 앞치마를 두르고

늘 검은 핸드백을 지니고 다니는 무민 마마예요.

무민 파파

 

무민 가족의 가장, 무민 파파예요.

검은 모자와 지팡이가 무민 파파의 트레이드마크랍니다.

스너프킨

 

고독한 방랑자 스너프킨이에요.

모험을 즐기는 스너프킨은 겨울마다 남쪽으로 떠나 이듬해 봄이 되어서야 무민 골짜기로 돌아온답니다.

미이

 

무민의 또 다른 친구 미이예요.

제멋대로에, 늘 뾰로통한 얼굴이지만 실은 누구보다 용감하고 사랑스럽습니다.

해티패티

 

번개를 에너지원으로 삼아 살아가는 해티패티입니다.

늘 번개를 찾아다녀야 하는 탓에 방랑자의 삶을 삽니다.

스팅키

 

무민 골짜기의 대표 악당 스팅키입니다.

눈앞에 있는 것이라면 뭐든지 먹어치우고

씻는 것을 싫어해 몸에서 고약한 냄새가 나는 친구예요.

밈블

 

미이의 언니 밈블이에요.

큰 눈과 긴 속눈썹이 매력적인 밈블은 미이와는 다르게 무척 여성스럽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6-04-27 11: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6-04-27 12:5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