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 크로니클 셜록 시리즈
스티브 트라이브 엮음, 하현길 옮김 / 비채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라마로 보긴 봤는데 저는 별로였어요.^^;;

드라마에 약간 실망해서 책은 어떨까 하고 궁금해서 구입했답니다.

(근데 드라마도 인기가 있네요.. 저만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보시는 분들마다 다 다르니까...^^)

이 책은 사진들도 많이 있어요.

제작과정과 스토리 등을 담아 낸 책이라 저는 무척 마음에 드네요.^^

저는 드라마보다는 책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