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하고싶은 그래픽노블이 생겼어요.^^

앨런 무어의 <젠틀맨 리그 : 비범한 신사 연맹>1권을 선물로 받고(나중에 따로 사진 올릴께요.)

오늘 <젠틀맨 리그 : 비범한 신사 연맹>2권을 주문하면서 그래픽노블을 검색을 했어요.

아 물론 <젠틀맨 리그 : 비범한 신사 연맹>도 소장할거에요~

 

제 눈길을 끄는 노블이 있다면 "소장해야겠다" 하면서 검색을 했는데,

정말 제 눈길을 끄는 책이 있었답니다.^^

표지에 사로잡혔어요~

책 소개를 보니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바로 빌 윌링험의 <페이블즈 디럭스 에디션>이랍니다~

가격이 좀 있지만 한달에 1권씩 아니면 두달에 한 권씩 구입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품절은 절대로 안 되겠지요??^^;;)

전6권이 나왔고요, 아직 완결은 아닌 것 같네요.

표지 괜찮지요?^^

정말 갖고싶은 탐이나는 그래픽노블입니다.^^

 

책장에 꽂혀있는 소장용 그래픽노블은 딱 2권이 있어요.^^

아 주문한 <젠틀맨 리그> 2권이 내일 오면 3권입니다.

이번에는 로설이 아닌 그래픽노블 컬렉션이에요~

천천히 채우겠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으네요.*^^*

좀 색다른... 그래픽노블 컬렉션~

 

따뜻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o^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비 히어로 계열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하였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 유지하는 작품이다.

어느 날 동화 세계에 강대한 적이 등장하여 닥치는 대로 동화 나라 사람들을 죽이고 왕국을 차지한다. 백설공주, 피노키오, 신데렐라, 아기돼지삼형제 등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 나라 캐릭터 일부가 목숨을 부지해 현실 세계의 뉴욕으로 피신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알라딘 책소개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비 히어로 계열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하였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 유지하는 작품이다.

농장의 유혈 사태 이후 백설은 지루한 재활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동화 마을에서 벌어지는 복잡한 업무는 빅비가 대행해서 처리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랜 시간 인간들 틈에서 정체를 숨기고 살던 동화 마을에 위험한 순간이 찾아온다. 공원에서 빅비가 늑대로 변신해 활보하는 모습을 목격한 기자가 찾아와 정체를 폭로하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이런 일이 처음은 아니었지만 빅비는 적잖이 당황한다.
-알라딘 책소개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문학적 성향이 강한 내용을 담고 있는 리터러리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하였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작품이다. 국내 독자들 사이에서 번역본 출간 기대가 컸던 타이틀이기도 하다.

빅비의 아이를 임신한 백설의 배는 점점 불러 오고, 백마 탄 왕자는 동화 마을의 신임 시장이 되려는 야욕을 숨기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동화 나라를 탈출하려던 마지막 순간에 죽은 줄 알았던 빨간 모자가 뉴욕 동화 마을 공동체를 찾아와 망명을 선언한다. 인간 세계에 마을 공동체가 생긴 이후, 처음으로 온전한 모습의 망명자가 나타나자 공동체 일원들은 소란스럽게 환대하지만...

-알라딘 책소개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문학적 성향이 강한 내용을 담고 있는 리터러리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하였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작품이다. 국내 독자들 사이에서 번역본 출간 기대가 컸던 타이틀이기도 하다.

지난번의 대혈투 후 동화 마을은 겉보기에 평화를 되찾는다. 백설은 기나긴 산고 끝에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아이들을 낳는다. 하지만 짐승의 모습을 지닌 아이들 때문에 농장행이 결정되고, 농장에 들어갈 수 없는 빅비와는 어쩔 수 없이 무기한 별거에 돌입한다. 아이들과 함께 농장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백설 앞에 어느 날 빅비의 아버지 북풍이 찾아온다.
-알라딘 책소개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문학적 성향이 강한 내용을 담고 있는 리터러리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하였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작품이다.

백설과 아기들이 농장으로 쫓겨나고, 크고 나쁜 늑대가 동화 마을을 영원히 떠나 버린 다음 날, 잭은 소인 아가씨 질을 꼬여 보물 방의 보물들을 훔치고는 할리우드로 향한다. 현실 세계의 사람들에게 많이 기억될수록 생명력과 힘이 커지는 ‘동화’의 법칙을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훔쳐 온 보물을 써서 튼튼한 재력을 바탕으로, 잭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블록버스터 영화 3부작을 기획하며 승승장구하던 잭 앞에 보안관 야수가 나타나는데...
-알라딘 책소개

 

 

 

 

<페이블즈>는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문학적 성향이 강한 내용을 담고 있는 리터러리 그래픽 노블이다.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하여 코믹스계의 아카데미상이라 할 수 있는 아이즈너상을 여러 번 수상했으며, 판매량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작품이다.

동화 마을을 영원히 떠난 크고 나쁜 늑대, 빅비의 행방을 찾기 위해 모글리가 나선다. 빅비의 자취가 러시아에 이르러 사라지고 그를 본 사람조차 찾을 수 없게 되자, 늑대 소년 모글리는 결국 늑대들에게 빅비의 행방을 묻는다. 순순히 응하지 않는 늑대 무리에게 모글리는 일대일 결투를 제안하고 싸움에 나선다. 모글리가 빅비를 찾는 이유는 위험한 임무를 제안하기 위해서이다.
-알라딘 책소개

 

 

 

 

 2003년 “젠틀맨 리그”라는 제목으로 개봉됐던 숀 코네리 주연 영화의 원작으로, 국내 독자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가 앨런 무어가 스토리를 담당했다. 1898년. 영국이 세계의 패권을 잡고 있던 빅토리아 시대.

이혼녀 미나 머레이는 생활고에 시달리던 중, 영국의 첩보기관 M15에 스카웃된다. 그리고 젠틀맨 리그(비범한 신사 연맹)를 결성하라는 지령을 받고 멤버를 모으기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닌다. 리그의 첫 번째 멤버는 솔로몬왕의 보물을 찾아낸 앨런 쿼터메인. 약물중독자인 그는 카이로의 빈민굴에서 죽을 날만 기다리던 노인이었다.

두 번째 멤버는 해저 2만 리의 네모 선장. 인도가 영국 식민지가 되자 인도 국적을 버리고 자신의 국적은 바다라며 노틸러스호를 타고 돌아다니던 자유인이다. 네 번째 멤버는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의 주인공인 살인마 에드워드 하이드와 지킬 박사. 그리고 마지막 멤버로 투명인간 홀리 그리핀이 합세한다.  -알라딘 책소개

 

 

1권에 이어 때는 여전히 1898년, 영국이 세계의 패권을 잡고 있던 빅토리아 시대이다. 제국의 비밀 병기 젠틀맨 리그(비범한 신사 연맹)는 새로운 사건의 발생으로 다시금 부름을 받는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야말로 막막한 상황이다. 화성에서 날아온 외계인들이 상대이기 때문이다.

미지의 무기로 사람들을 녹여 버리는 외계인 무리 앞에 19세기의 영국인들은 도무지 해답을 찾지 못한다. 신사라기보다는 괴인에 가까운 비범한 사내들과 당찬 여인 미나 머레이는 전에 없던 위기에서 영국을 구해 내기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합치려는데…. 위태로워 보이는 이들의 관계는 또 어떤 일들을 만들어 낼 것인가.

-알라딘 책소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